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드름 흉터치료 연고 ; 동아제약 노스카나겔 내돈내산 사용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4. 10. 25. 21:53
    728x90
    반응형

    작년에 여드름이 너무 심하게 올라오면서 흉터도 생기고 색소침착으로 인해 피부가 깨끗하지 않아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올해 또 여드름이 올라올 때는 에크논크림을 발라줬더니 확실히 여드름이 호전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같은 제약회사에서 나온 노스카나겔도 사용해 보고 싶어서 여드름이 나은 후 생긴 흉터와 색소침착에 발라줬어요~

    동아제약에서 나온 노스카나겔은 여드름흉터, 수술흉터, 비대성, 켈로이드성 흉터에 효과가 있다고 적혀져 있는데 확실히 볼록 튀어나온 여드름 흉터에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저는 켈로이드성피부라 그런지 모든 흉터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흉터 중에 붉게 피부가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노스카나겔을 몇일 동안 꾸준히 발라주면 튀어나온 흉터가 평평해지더라구요~

    단, 오래된 비대성 흉터에는 효과가 없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었을 때 노스카나겔을 발라주는게 효과가 있어요~

    저는 대형약국에서 20g짜리를 15000원에 구매했는데 가격은 약국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저는 매일 하루에 2~3번 정도 발라주니 한통을 약 6개월정도 사용하더라구요!

    노스카나겔 성분 가운데 헤파린나트륨과 알란토인, 덱스판테놀 성분이 흉터 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요 성분 때문에 아물지 않은 상처에는 노스카나겔을 사용하면 안된다고 해요!
    꼭! 상처가 아문 후 사용하시길 바래요!

    노스카나겔 사용방법은 상처 및 주변 피부에 1일 여러 차레 적용하여 가볍게 마사지하거나, 성인의 경우 비후성 흉터에 대해서는 전날 두껍게 바르고 붕대로 고정하여 하루 저녁동안 적용해도 된다고 적혀져 있더라구요!

    전 주로 여드름 흉터에 발랐던 터라 가볍에 소량을 발라 문질러 주거나 아님 살짝 도톰하게 짜서 상처 위에 올려놓듯이 도포해 주었어요!

    입구 부분이 좁아서 양조절하기는 편해요!

    노스카나겔은 냄새는 거의 없어서 바를 때 부담스럽지 않지만 아무래도 연고다 보니 끈적임이 있어서 화장하기 전에는 바르기 좀 어렵더라구요!

    728x90

    노스카나겔은 불투명한 하얀색 겔로 후시딘과 비슷한 제형이에요!

     부드럽게 잘 발리지만 바르고 난 후 살짝 끈끈해요

    흡수가 빠른 편은 아니라 저는 화장 지우고 난 후, 자기 전에 바르는게 편하더라구요! 아님 오전에 일정이 없을 때 일어나자 마자 발라주었구요!

    노스카나겔 한통을 사용해 본 결과 일단 생긴지 얼마 안된 빨갛게 부풀어 오른 여드름 흉터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어서 피부를 평평하게 해주는데는 좋아요!
    아주 붉었던 흉터의 색도 조금은 연하게 만들어 주구요~ 근데 이건 시간이 지나가 조금 연해진건지 아님 노스카나겔 때문에 색이 연해진건지는 장담하기 어렵더라구요!

    갈색으로 변한 여드름 색소침착에는 노스카나겔이 큰 도움이 되진 않아요~ 
    색소침착이 아예 업어진다거나 아주 많이 연하게 하는데는 별 효과가 없더라구요!

    켈로이드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 중 흉터가 볼록하게 남은 분들에게는 상처가 아물자 마자 노스카나겔을 바르는 걸 추천해 드리고 싶지만 그저 색소침착을 없애기 위해 사용한다고 하면 많이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물론 개인적인 피부에 따라 효과가 다르게 나타날 순 있지만 저는 색소침착에는 크게 도움을 받지 못했어요
    지금까지 노스카나겔 한통 사용후기(개인적인)였어요~
    사람의 행위가 자기 보기에는 모두 정직하여도 여호와는 마음을 감찰하시느니라(잠언 21장 2절)
    www.shallwelisten.org 

    들어볼까 - 당신이 더 행복해지는 이야기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야기, 우리 한번 들어볼까?

    www.shallwelisten.org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