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 ; 뷰가 좋은 팔당 베이커리카페추천(내돈내산)카테고리 없음 2024. 10. 4. 13:18728x90반응형
10월은 날씨도 좋고 공휴일도 많아서 참 좋은 달인 것 같아요!
임시공휴일에 팔당에 있는 베이커리카페인 브레드쏭에 갔다왔어요~
팔당에 갈 때면 가봐야지 했던 카페인데 사람이 많은 때도 있고 근처 다른 카페에 가다보니 계속 못 갔던 곳인데 이제서야 가게 됐네요!
일단 뷰가 참 좋고 야외 공간이 넓어서 차 마시면서 바깥 바람 쐬기 좋은 카페라 후기를 남겨봅니다(내돈내산)
브레드쏭은 팔당미사강변점과 남양주에 있는 본점 이렇게 2군데가 있어요
제가 간 곳은 하남에 있는 팔당미사강변점인데 한강이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는 2층 건물의 카페인데 건물 안쪽 뿐만 아니라 주변 야외공간까지 넉넉히 쓰고 있는 카페라 사람이 많은 데도 앉을 곳이 꽤 되더라구요!
브레드쏭 팔당 미사강변점 주차
주차는 브레드쏭 팔당 미사강변점 옆쪽 공터에 하면 되는데 주차공간이 꽤 있지만 흙바닥이라 주차라인이 명확하게 되어 있지 않아서 알아서 빈 공간에 잘 되면 되는 것 같아요!
따로 주차요원은 없고 차를 끌고 와야만 올 수 있는 카페라 주차장이 살짝 복잡하긴 해요
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 내부
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 건물 1,2층 모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주문은 1층에서 할 수 있어요
화장실도 1층 구석에 있구요! 화장실은 깔끔한 편이에요
1, 2층 모두 야외를 볼 수 있도록 커다란 창이 있어서 실내에서도 야외를 볼 수 있어요
하지만 2층 실내에선 바깥이 1층 또는 야외 공간보다는 잘 보이진 않아요!
그래서인지 2층 실내엔 사람이 1층보단 많지 않더라구요!
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 실외
하지만 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 2층 테라스에 살짝 누울 수 있는 소파가 비치되어 있어서 그곳에 누우면 뷰를 잘 볼 수 있고 시원한 바람도 느낄 수 있답니다!
1층에도 테라스같은 공간에 앉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카페 주변으로 파라솔이 설치된 테이블, 의자, 소파 등이 곳곳에 비치 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땐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야외공간에 앉을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희도 처음에는 좀 쌀쌀해서 2층 실내에 앉아 있다가 야외로 장소를 옮겼는데 훨씬 더 좋더라구요!
바람에 흩날리는 나뭇잎, 햇빛에 반짝거리는 강, 시원한 바람 덕분에 그냥 앉아만 있는데도 맘이 편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은 실내보단 야외에 사람들이 더 많이 앉아있었어요
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 메뉴
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은 이름에서도 브레드가 들어가 있듯이 빵 종류가 꽤 있는 베이커리 카페에요!
점심을 먹고 바로 간거라 빵은 먹지 않았지만 빵들이 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빵 외에도 샐러드, 라자냐 등도 팔고 있으니 배가 너무 부르지 않은 상태에서 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에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음료의 경우 커피와 커피 외 음료들을 파고 있는데 종류가 엄~~청 다양한 편은 아니지만 일반적인 카페에서 파는 정도의 음료메뉴들은 가지고 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유기농 말차라떼, 크림모카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7천원 이상이에요!
팔당주변 카페들의 음료 가격대는 대부분 이정도 하는 것 같아요
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에서 커피를 주문할 경우 디카페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디카페인 크림모카를 주문했는데 크림도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728x90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은 커피도 괜찮고 무엇보다 뷰가 참 좋은 곳이라 팔당 주변에 잠시 앉아서 쉬었다 가실 분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베이커리 카페에요!
브레드쏭 팔당미사강변점은 운영시간도 굉장히 길어서(오전 9시반~밤 12;월~목/새벽 2시; 금~일) 평일 퇴근 후에 와도 또는 주말 저녁을 먹은 후에 와도 넉넉하게 있다 갈 수 있어요!
지혜있는 자에게 교훈을 더하라 그가 더욱 지혜로워질 것이요 의로운 사람을 가르치라 그의 학식이 더하리라(잠언 9장 9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