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밀데이즈 그대로 짜낸 유기농 레몬즙 후기카테고리 없음 2024. 9. 20. 21:36728x90반응형
몇 달 전부터 꾸준히 레몬즙을 먹고 있어요! 확실히 레몬즙을 먹고 나니 감기에 덜 자주 걸리고 감기기운이 살짝 돌 때 레몬즙을 마시고 자면 그 다음 날 감기기운이 싹 낫더라구요!
저번에 구매한 제품은 다 먹어서 새로 레몬즙을 사야 하는데 좀 양이 많은 제품을 찾다가 그대로 짜낸 유기농 레몬즙을 구매하게 됐어요!(협찬NO! 내돈내산 후기)
그대로 짜낸 유기농 레몬즙은 스페인산 유기농 레몬을 NFC공법으로 만든 거라 물도 다른 과채 농축액도 하나도 안 들어간 순도 100% 레몬즙이에요
한 박스에 15포가 들어가 있는데 한 포당 양이 20g으로 넉넉한 편이에요!
그대로 짜낸 유기농 레몬즙 한 포 당 칼로리는 5.6kcal이구요!
하루에 1~3회 1회당 1포를 섭취하면 되는데 저는 일상적인 날에는 하루에 한포만 먹어도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단, 감기기운이 도는 날은 아침, 저녁으로 2번 정도 마시는데 그럼 진짜 거짓말처럼 감기기운이 떨어져요!
728x90그대로 짜낸 유기농 레몬즙 포는 이지컷이 되어 있어서 손으로도 찢을 수 있지만 가위로 자르는게 좀 더 깔끔하게 잘려요!
레몬즙이 이렇게 포로 나오니 마시기가 정말 간편해서 손이 자주 가요!
단, 너무 시기 때문에 원액으로 마시지 않고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서 드셔야 해요!
전 레몬즙과 물을 1:3정도의 비율로 마시고 있는데 전 그정도가 좋더라구요
특히 올 여름 너무 더워서 더위에 지칠 때도 많았는데 그 때 레몬즙을 희석한 물에 시원한 얼음을 넣어서 마시면 새콤한 청량감이 느껴져서 한번 눈이 번쩍 띄이고 비타민C가 충전이 되서 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주는 것 같아 저는 에너지 드링크 대신 레몬즙을 마시는 날도 많았어요!
맨 처음 레몬즙을 마셨을 땐 너무 셔서 꿀도 같이 타서 살짝 달달하게 해서 마셨는데 몇 번 마시니 그냥 꿀 타지 않아도 마실 만 하더라구요
오히려 물에만 레몬즙을 희석해서 먹었을 때 뒷맛이 더 깔끔해서 이제는 물만 넣어준답니다!
단, 너무 신것 잘 못드시는 분들은 레몬즙에 꿀 타서 드시는 것 추천해드려요! 특히 탄산수에 레몬즙 넣고 꿀을 넣어주면 천연 레몬에이드가 되서 맛있으면서도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그대로 짜낸 유기농 레몬즙 뿐만 아니라 NFC공법으로 만든 100% 레몬즙 추천해드려요~
대저 명령은 등불이요 법은 빛이요 훈계의 책망은 곧 생명의 길이라(잠언 6장 23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