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마트 즉석삼계탕 ; 피코크 육질이 쫄깃한 진한 삼계탕 내돈내산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4. 7. 26. 12:20
    728x90
    반응형

    어제 중복이라 삼계탕을 먹으려고 이마트에 삼계탕 재료를 사러 갔어요! 근데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삼계탕 할 닭이 떨어졌더라구요!
    그래서 이마트 즉석삼계탕인 피코크 육질이 쫄깃한 진한 삼계탕을 구매해 왔어요!(협찬NO! 내돈내산 후기)

    초복 때 뉴스에서 음식점에서 파는 삼계탕 가격이 많이 올라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파는 즉석삼계탕이 인기가 있다는 소식을 접했기에 사실 즉석삼계탕이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고 중복이라 20%할인을 해서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 주저없이 구매해 봤어요!

    즉석삼계탕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이마트 피코크 육질이 쫄깃한 진한 삼계탕을 골랐어요!
    한 봉지 당 양이 880g으로 1명이 배부르게 먹기에 충분한 양이고 닭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즉석삼계탕이에요!

    즉석삼계탕이라 조리법도 진짜 간편하더라구요!
    1. 봉지째 끓는물에 15~20분 중탕
    2. 봉지에서 용기에 즉석삼계탕을 옮겨 닮은 후 전자레인지에 9~10분 뎁히기

    저는 봉지째 끓이면 안좋은 물질이 나올것 만 같고 전자레인지보다는 가스레인지에 팔팔 끓이는게 더 좋을 것 같아 냄비에 이마트 즉석삼계탕 피코크 육질이 쫄깃한 진한 삼계탕을 옮기고 5~7분정도 팔팔 끓여줬어요! 

    닭은 영계이고 푹 고았는지 살이 진짜 야들야들하고 국자로 살짝 건드리니 후두둑 떨어지더라구요!

    큼직한 국내산 수삼도 하나 박혀져 있고 닭 안에 찹쌀도 적당히 들어가 있었어요!

    근데 안 쪽의 살이 좀 많이 붉더라구요 

    즉석삼계탕 검색해 보니 닭의 살이 붉다는 얘기가 좀 있더라구요!! 뭐 건강 상 문제는 없는 것 같아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이마트 즉석삼계탕 피코크 육질이 쫄깃한 진한 삼계탕에는 큼직한 통마늘과 대추도 하나씩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국물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간을 심심하게 먹는 편인데 이마트 즉석삼계탕 피코크 육질이 쫄깃한 진한 삼계탕은 짜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기호에 따라 소금에 닭고기를 찍어 드셔도 되고 국물에 소금 살짝 타서 드셔도 되는데 저는 그냥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삼계탕 밖에서 사먹으려면 만원 중반정도에서 2만원 사이 하고, 삼계탕 직접 집에서 만들려면 이것저것 재료 사고 삶는 시간까지 생각한다면 즉석삼계탕 사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할인할 때 구매하면 9천원 살짝 안되는 가격이고 진짜 쉽고 빠르게 집에서 삼계탕 먹을 수 있고, 양도 맛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운 중복 몸보신 식사였답니다!

    시간 없을 때, 요리하기 귀찮거나 어려울 때 삼계탕 생각날 때는 이마트 즉석삼계탕 피코크 육질이 쫄깃한 진한 삼계탕 또는 다른 회사에서 나오는 즉석삼계탕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특히 닭이 진짜 푹 고아져서 살이 야들야들하면서 쫄깃하고 국물도 진하고 적당히 찹쌀도 들어가 있어서 푸짐한 한끼 식사를 할수 있어서 저는 다음에 말복 때도 이마트 즉석삼계탕 피코크 육질이 쫄깃한 진한 삼계탕 또는 다른 회사의 즉석삼계탕 구매해서 먹을 의사가 있답니다

    728x90

    참고로 이마트 즉석삼계탕 피코크 육질이 쫄깃한 진한 삼계탕 유통기한은 2025년 6월로 약 1년 정도 되서 유통기한도 넉넉한 편이에요!
    그리고 즉석삼계탕에 들어간 재료들이 거의 다 국내산이라 좀 더 믿음직스러워요!
     
    대저 여호와께서 그 사랑하시는 자를 징계하시기를 마치 아비가 그 기뻐하는 아들을 징계함 같이 하시느니라(잠언 3장 12절)
    www.shallwelisten.org 

    들어볼까 - 당신이 더 행복해지는 이야기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야기, 우리 한번 들어볼까?

    www.shallwelisten.org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