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족발야시장 명일역점 내돈내산 후기카테고리 없음 2024. 6. 4. 13:39728x90반응형
주말 저녁에 친구들과 함께 명일역 근처에 위치한 족발야시장 명일역점에 갔어요~
족발야시장은 체인이라 여기 저기서 종종 봤는데 직접 먹어본 건 처음이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족발야시장 명일역점은 지하철 5호선 명일역에서 도보로 3~4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음식점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한데 한 3대 정도 댈 수 있어요
족발야시장 명일역점에서 포장을 할 경우 2천원 할인을 해 준다고 적혀져 있더라구요!
족발야시장 명일역점 오픈시간
매일 오후 4시~새벽2시
족발야시장 명일역점은 테이블이 꽤 되서 한번에 수용가능한 인원이 30명이 좀 넘을 것 같아요!
족발야시장 명일역점 메뉴
족발야시장 명일역점의 메인메뉴는 족발인데 보쌈도 팔아요! 족발의 경우 불족발, 냉채족발, 족마호크, 쌀튀족발 등 종류가 다양해요!
사이드메뉴도 다양한데 황태탕, 오뎅탕, 마라탕, 순두부 등의 탕 종류도 꽤 있고, 족발의 영혼의 단짝인 막국수도 쟁반, 물막국수가 있고 쟁반쫄면도 있구요! 그리고 전도 있어요!
족발야시장 명일역점 반찬
일단 족발야시장 명일역점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쌈을 싸 먹을 수 있는 상추, 백김치, 무쌈이 나오고 고추, 편마늘, 무김치, 콩나물국, 쌈장과 새우젓이 나와요
요 콩나물은 보기보다 얼큰, 칼칼해요!
728x90족발야시장 명일역점 쟁반막국수 소
족발과 보쌈의 영혼의 단짝! 쟁반막국수도 빠질 수 없죠! 족발보쌈세트를 주문하면 맛보기용 쟁반막국수가 나온다고 했는데 양이 적을 것 같아 소자를 따로 주문했어요! 한 그릇에 같이 담아 주셔서 그런지 양이 꽤 되더라구요!
먹기 좋게 야채와 소스, 면이 비벼져 나왔고 센스있게 먹기 편한 길이로 잘라서 나왔어요! 새콤, 달콤한 익숙한 맛이지만 입맛을 확 돋구어주는 맛있는 맛이에요!
족발야시장 명일역점 반반전
족발야시장 명일역점 반반전은 해물김치전과 해물부추전이 반반 나오는데 크기가 꽤 크더라구요!
오징어가 들어가 있는데 부드러워서 순간 한치인가 싶었어요~ 칵테일새우와 홍합도 들어가 있구요
피자처럼 커팅을 해 주셨어요~
전은 청량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매콤해요!
족발야시장 명일역점 오뎅탕
저희가 간 날 사장님께서 이벤트를 여셨어요! 손님 들 중 2분을 뽑아 한분에겐 와인을 한 분에겐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했는데 저희 앞 테이블 손님이 룰렛 돌리기에 당첨이 되셔서 오뎅탕을 서비스로 받았답니다!
근데 본인들은 많이 먹어 배부르다고 저희 테이블에 넘겨주셨어요~ㅎㅎ
덕분에 오뎅탕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어요!
오뎅탕도 사이드메뉴지만 양이 엄청 푸짐하고 오뎅 종류도 다양하고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오뎅탕 역시 청량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칼칼하고 매콤해요!
전반적으로 족발야시장 명일역점 사이드메뉴들이 좀 매콤한 편이에요
족발야시장 명일역점 족발보쌈세트 대
메인메뉴인 족발보쌈세트 대! 양이 푸짐해요!
보쌈은 살짝 두껍게 썰어졌고 족발은 얇게 썰어져 있는데 둘 다 고기가 부드럽고 야들야들 잘 삶아졌어요!
족발의 경우 향이 강하지 않아 먹기 부담스럽지 않구요!
보쌈김치로 배추김치와 무김치가 나오는데 이것 역시 양이 푸짐했답니다!
족발야시장 명일역점 처음 가봤는데 사장님도 친절하고 음식 양도 푸짐해요!
명일역 근처에서 족발 또는 보쌈드실 분, 매콤하고 칼칼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게 족발야시장 명일역점 추천해드려요!^^
오직 내 말을 듣는 자는 평안히 살며 재앙의 두려움이 없이 안전하리라(잠언 1장 33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