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푸라닭 중화점 콘소메이징 포장 후기(내돈내산); 푸라닭 치킨메뉴 추천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 4. 13. 15:48
    728x90
    반응형

    어제 일끝난는 곳에 푸라닭 중화점이 있어서 저녁으로 콘소메이징을 포장해서 와서 먹었는데 요거 진짜 너무 제 취향이더라구요!
    단짠단짠한데 고소해서 자꾸만 손이 가는 치킨이라 후기를 남겨봅니다(협찬NO! 내돈내산)

    오랫만에 푸라닭에서 주문을 해서인지 포장이 또 바꼈더라구요~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신경을 쓴 것은 예전과 같은데 일단 부직포 가방에 손잡이 부분이 생겨서 훨씬 더 치킨을 들고 오기 편하게 바뀐점이 좋았어요! 하지만 사실 요 부직포 포장가방 치킨 들고 올 때 한번 쓰고 버리게 되서 너무 아깝고 또 환경에 부담이 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집에 있는 소지품 담는 용도로 써볼까 싶어요~ㅎㅎ

    치킨담는 상자도 살짝 디자인이 바꼈더라구요! 민트색상이 들어가서 산뜻한 느낌도 가미된 것 같아요!

    저는 순살보다는 뼈있는 치킨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 이번에 푸라닭 콘소메이징을 주문할 때도 뼈있는 치킨으로 주문했는데 가격은 20900원이데 포장 했더니 2천원 할인받았어요!

    푸라닭 콘소메이징

    푸라닭 콘소메이징! 정말 이름도 참 잘 지은 것 같아요! 옥수수랑 치킨이랑 이렇게 또 잘 어울리다니! 맛도 조합도 어메징합니다!ㅎㅎ

    일단 푸라닭 콘소메이징에는 오븐에 구운 후 한번 살짝 튀긴 치킨과 오븐에 구운 옥수수가 들어가 있고 그 위에 눈 쌓인 것 처럼 콘소메 시즈닝이 듬뿍 뿌려져 있어요!! 그리고 시즈닝 중간중간에 옥수수 후레이크들도 많이 들어가 있구요!

    근데 푸라닭 콘소메이징 먹으려고 치킨을 집어드니 아래쪽엔 시즈닝이 하나도 안 묻어 있더라구요! 하지만 워낙 위쪽에 시즈닝이 듬뿍 뿌려져 있는데다가 상자 아래쪽에도 시즈닝이 가득 깔려 있어서 전혀 서운하지 않았어요!^^

    단짠단짠의 콘소메 시즈닝과 옥수수 특유의 고소함과 후레이크의 바삭함이 조화를 잘 이루고 또 맵지 않아서 아이들 입맛에도 딱이에요!

    사실 전 옥수수의 경우 버터(치즈)옥수수구이 말곤 옥수수를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푸라닭 콘소메이징에 들어가 있는 옥수수는 오븐에서 잘 구워서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하니 식감도 좋고 또 콘소메 시즈닝과도 너무 잘 어울려서 옥수수만 따로 더 추가해서 먹고 싶단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앞으로 푸라닭에서 치킨 주문하면 전 요 콘소메이징 메뉴 반드시 주문할 거에요!!
    단짠고소한 맛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 아니라 남녀노소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푸라닭 메뉴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푸라닭의 시그니처 메뉴인 고추마요가 생각나는 고추마요소스도 하나 넣어줬는데 전 요 소스에 찍어 먹는 것보다 그냥 콘소메이징 자체 맛으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728x90

    푸라닭 치킨무는 치자색소가 들어가 있어서 엄청 노래요~~ 맛은 일반 치킨무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근데 약간 단맛은 좀 적은 것 같긴해요!

    포장주문해서 인지 500ml 콜라도 넣어주셨더라구요! 

     
    푸라닭 중화점은 중랑역에서 2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고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대중교통이용해서 오기 좋고 또 건물 지하 1층에 주차도 가능해서 (주차공간 넉넉) 자차를 이용해서 오기도 좋아요!
    매장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꽤 있어서 매장에서 직접 먹고 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포장시 2천원 할인도 해주고 콜라도 서비스로 주구요!
    푸라닭에 가셔서 무슨 치킨 먹어야 할 지 고민되시는 분들께 콘소메이징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www.shallwelisten.org  

    들어볼까 - 당신이 더 행복해지는 이야기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야기, 우리 한번 들어볼까?

    www.shallwelisten.org

     
    율법을 버린 자는 악인을 칭찬하나 율법을 지키는 자는 악인을 대적하느니라(잠언 28장 4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