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 분위기 괜찮고 주차 편한 망우역 맛집
    카테고리 없음 2024. 3. 27. 12:58
    728x90
    반응형

    지난 토요일 점심약속이 망우역 근처에서 있어서 상봉듀오트리스 1층에 위치한 어글리스토브에 갔어요! 일단 주차가 편해서 좋더라구요! 상봉듀오트리스 지하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고 식사를 하니 3시간 무료로 넣어주더라구요!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테이블 수가 꽤 되서 한번에 수용가능한 인원이 30~40명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사진에서 보이는 정도의 면적이 옆쪽에 또 있어요! 

    주말 점심시간에 가서인지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사진은 점심먹고 나온 후라 사람이 없어보이지만 주말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어글리스토브 상봉점은 테이블에 태블릿PC가 있어서 메뉴선택과 주문을 요 태블릿 PC로 하면 되는데 결제는 따로 직원분께서 영수증을 테이블을 갖다 주시면 나갈 때 카운터에서 계산을 해야 해요!

    어글리스토브 상봉점의 메뉴는 크게 샐러드, 파스타, 필라프, 피자, 스테이크로 되어 있어요~ 음료와 세트메뉴도 있고 브런치메뉴와 디저트메뉴도 있구요!

    패밀리 레스토랑,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저희는 3명이 가서 피자, 파스타, 필라프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양이 많아서 다 먹지 못했어요~ 양이 푸짐하더라구요!

    728x90

    테이블에 접시와 스푼, 포크, 나이프는 세팅이 되어 있는데 물과 피클은 셀프로 가져와야 해요!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피클

    오이와 무로 담은 피클을 접시에 먹을 만큼 담아오면 되는데 익숙한 맛이에요! 새콤달콤해서 자꾸 손이 가요!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베이컨 까르보나라

    어글리스토브 상봉점에는 파스타 종류가 다양한 편인데 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 중 저희는 베이컨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어요!

    커다란 빵이 곁들여져 나오고 베이컨고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일반 스파게티 면보다는 살짝 두께감이 있고 아웃백 투움바파스타에 들어가는 면보다는 좀 얇아서 소스가 면에 잘 묻어나와서 먹기 편했어요!

    소스도 꽤 듬뿍 들어가 있구요~ 맛은 익숙한 까르보나라 맛이여서 크게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크림 파스타에요!

    전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가면 또 주문할 것 같아요!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비프 필라프

    필라프도 종류가 꽤 있는데 그 중 고기가 들어간 비프 필라프로 주문했어요!

    뜨거운 접시에 볶은 밥과 야채, 반숙으로 익힌 계란 후라이, 불고기같은 식감의 양념된 고기가 듬뿍 올라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필라프를 주문하니 매운 소스를 갖다 주시더라구요!

    고추, 레몬, 양파, 파가 곁들여진 소스인데 방망이로 짖이겨 섞어주어 먹는 소스에요!

    그냥 비프 필라프만 먹었을 땐 짭조름하고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 소스를 찍어 먹으니 매콤한 맛도 함께 맛 볼 수 있더라구요!

    전 맵찔이라 좀 요 소스가 매콤하게 느껴지긴 했는데 맛있게 매운 맛이엇어요!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눈꽃치즈 비프피자

    어글리스토브 피자는 화덕피자 같았어요~ 눈꽃치즈 비프피자는 도우에 토마토소스가 발라져 있고 그 위에 치즈와 양념한 고기, 상추같이 보이는 채소와 소스가 토핑으로 올라간 피자더라구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테이블에서 직접 눈꽃치즈를 피자위에 뿌려주세요~ 정말 듬뿌~욱!^^ 시간이 지나면서 눈꽃치즈가 피자의 열기로 자연스럽게 녹아져요!

    그리고 피자에도 소스가 곁들여 나오는데 멕시칸 음식 먹을 때 나오는 매콤하고 약간 향신료가 느껴지는 소스더라구요!

    피자만 먹을 땐 이탈리안 음식같은데 소스를 찍어 먹으니 약간 멕시칸 음식이 생각났어요!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음식도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고 음식맛도 무난하니 괜찮더라구요!

    주차도 편하고 지하철과 버스정류장과도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하기도 편하고 바로 옆에 스타벅스도 있어서 식사 후 같은 건물에서 티타임까지 다 즐길 수 있어서 편했어요!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오프시간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반

    라스트오더 오후 9시

     

    거짓말 하는 자는 자기가 해한 자를 미워하고 아첨하는 입은 패망을 일으키느니라(잠언 26장 28절)

    www.shallwelisten.org  

     

    들어볼까 - 당신이 더 행복해지는 이야기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야기, 우리 한번 들어볼까?

    www.shallwelisten.org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