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정원 쌀국수소스로 집에서 간편하게 베트남 쌀국수 만드는 법(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2024. 3. 24. 00:04
    728x90
    반응형

    쌀국수 좋아해서 종종 쌀국수 사먹는데 몇일 전 이마트몰에서 장을 볼때 청정원 쌀국수소스가 눈에 띄더라구요~ 집에서 한번 만들어 먹어볼까 싶어 구매를 해서 먹어봤는데 맛도 괜찮고 만드는 법도 너무 간단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협찬NO! 내돈내산 후기)

    일단 청정원 쌀국수소스 풀네임은 청정원 포 베트남쌀국수 소스에요! 한병 당 양은 370g으로 3~4인분이에요!

    청정원 쌀국수 소스로 집에서 쌀국수 만드는 방법은 아주아주 간단해요! 라면 끓이는 것 만큼이나 쉽더라구요!

    1인분 기준 청정원 쌀국수 소스 반컵(종이컵)과 물 450ml을 냄비에 넣고 끓여주기만 하면 육수 완성!
    불린 쌀국수면을 살짝 육수에 데친 후 숙주와 (절임) 양파 곁들여 쌀국수 완성!

    전 집에 새우가 있어서 새우도 넣고 끓여줬어요!^^ 집에 새우나 고기가 있으심 같이 넣고 끓여줘도 좋아요!

    728x90

    청정원 쌀국수 소스로 처음 베트남쌀국수 집에서 만들어 봤는데 생각보다 더 간편하고 맛도 맛있더라구요! 베트남쌀국수 집에서 파는 맛과 비슷해요!

    역시 대기업의 맛!^^ 쌀국수 먹고 싶을 때 근처 베트남쌀국수 집 가서 사먹었는데 앞으로는 쌀국수 먹고 싶을 때 집에서도 쉽게 쌀국수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스위트웰에서 나온 쌀국수 면을 사용했는데요, 한 봉지당 양은 250g으로 성인기준 3~4인분 되요!

    쌀이 90%, 타피오카전분이 10% 함유되어 있어요!

    2덩어리 쌀국수가 들어가 있어서 처음에는 2인분인가 했는데 물에 불려서 먹으니 3~4인도 먹을 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두께는 1~2mm인데 물에 불리니 좀 더 두꺼워지는 것 같긴해요!

    쌀국수 조리법도 간단해요! 찬 물에 1시간 불려준 후 먹기전 뜨거운 물에 3~5초 데치면 끝! 

    근데 전 한시간동안 불리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것 같아 뜨거운 물에 불렸어요~ ㅎㅎ 뜨거운 물에 불리면 확실히 시간이 단축되요!

    청정원 쌀국수 소스 끓일 때 새우도 넣어주고 팔팔 끓여준 후 불린 쌀국수와 숙주와 절임양파 넣어준 후 5초 정도 데쳐 주니 집에서 쌀국수 완성!

    참고로 양파는 먹기 전에 식초와 설탕에 절여주었답니다!

    요렇게 대기업에서 나온 쌀국수 소스를 이용하니 라면만큼이나 쉽게 맛있는 쌀국수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답니다! 요리 못하시는 분들도 맛난 쌀국수 쉽게 집에서 만들 수 있어요!
    저는 청정원 포 베트남 쌀국수 소스 다음에도 재구매 100%할 것 같아요!
    함정을 파는 자는 그것에 빠질 것이요 돌을 굴리는 자는 도리어 그것에 치이리라(잠언 26장 27절)
    www.shallwelisten.org  

    들어볼까 - 당신이 더 행복해지는 이야기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야기, 우리 한번 들어볼까?

    www.shallwelisten.org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