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스타피자 메가포테이토&슈퍼콤비 반반피자 솔직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4. 2. 2. 14:11
    728x90
    반응형

    몇일 전 저녁으로 피자가 먹고싶어서 배민 어플을 키고 보니 올스타피자가 어플 상단에 있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곳인데 후기가 괜찮아서 반신반의하며 주문을 해 보았어요!(내돈내산후기)

    한집배송이라 주문후 피자는 빨리 왔고 식지 않게 보온팩에 담아져 왔어요!

    올스타피자에 피자 종류가 다양한데 저는 무난한 슈퍼콤비와 제가 좋아하는 포테이토피자인 메가포테이토 반반피자 라지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24900원인데 배민에서 할인쿠폰을 적용해서 20%할인 된 가격으로 주문했답니다! 가성비가 좋았어요!

    올스타피자 - 메가포테이토피자

    먼저 올스타피자의 메가포테이토피자는 특이하게 얇게 썰은 후렌치후라이드가 가득 올라가져 있더라구요! 보통 포테이토피자시키면 웨지감자가 올라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말이죠~ 그래도 모든 면에 감자가 있어서 씹을 때 마다 감자의 고소한맛이 느껴져서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마요네즈 소스가 적게 뿌려져 있어서 훨씬 더 담백해서 전 맛있게 먹었어요!

    올스타피자 - 슈퍼콤비피자 

    올스타피자의 슈퍼콤비피자는 콤비네이션피자로 블랙올리브, 페퍼로니, 치즈, 파프리카, 고기 등의 토핑이 가득 올라가져 있는 피자로 맛은 다른 브랜드의 콤비네이션피자와 크게 다르지 않더라구요!

    무난하고 담백한 피자에요!

    올스타피자도 도우 종류가 다양한 편이었는데 저는 기본인 슈퍼푸드도우로 골랐어요! 도우의 두께는 얇은 편이라 씬피자와 일반도우의 중간이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올스타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하니 기본으로 피클1개, 갈릭디핑소스 1개, 와사비마요소스1개, 핫소스2개가 오더라구요!

    피자 주문했을 때 요 와사비마요소스가 오는 경우는 거의 없었는데 은근 피자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피자의 느끼함을 싹 잡아준다고 해야하나~~ 갈릭디핑소스보다 전 요 와사비마요소스에 피자를 찍어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728x90

    올스타피자 처음 먹어봤는데 토핑도 많이 올라와져 있고 맛도 담백하고 무난한 편인 것 같아요~

    해 돋는 데에서부터 해 지는 데에까지 여호와의 이름이 찬양을 받으시리로다(시편 113편 3절)

    www.shallwelisten.org  

     

    들어볼까 - 당신이 더 행복해지는 이야기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야기, 우리 한번 들어볼까?

    www.shallwelisten.org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