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대맛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카테고리 없음 2023. 11. 15. 11:30728x90반응형
얼마전 저녁약속이 건대에 있어서 스타시티 안에 위치한 아웃백 스테이크에 갔어요!
아웃백은 어딜 가나 맛이 동일하고 분위기가 비슷해서 어느 지점을 가든 편안하게 이야기 나누며 맛있는 식사를 할수 있는 곳이라 주저없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으로 갔답니다!(직접 돈내고 사먹은 후기에요!)특히 건대 아웃백은 스타시티건물 안에 있어서 지하철에서도 가깝고 주차장도 넓직해서 대중교통 뿐만 아니라 자가용을 이용해서 오기에도 편해요!
건대 아웃백은은 입구외부에 원산지표시판, 인기메뉴가격, 위생등급, CCTV설치안내문 및 오픈시간과 점주이름까지 다 게시되어 있더라구요!
건대아웃백 오픈시간
월~금: 오전 11시~오후 9시반
토,주일: 오전 10시반~오후9시반
Last order: 오후 9시
아웃백은 전반적으로 조명이 어둑어둑하고 공간이 넓직넓직해서 식사하며 이야기나누기 좋아요!
건대아웃백은 들어가자 마자 우측에 키친이 보이더라구요! 약간 오픈된 주방이었지만 냄새가 막 나진 않았어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메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이름에서도 느껴지다싶이 스테이크에 좀더 무게를 싣는 것 같아요~
스테이크 종류는 점점 많아지고 맛도 점점 좋아지는 것 같은데 다른 메뉴는 선택의 폭이 그리 다양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특히 샐러드 종류가 많지 않은게 살짝 아쉬워요~
저희는 치킨텐더샐러드를 주문했고 소스는 허니머스타드드레싱을 선택했답니다!
스테이크는 블랙라벨 퀸즈랜드 립아이로 선택했는데 요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 주문시 수프 또는 샐러드 제공하는데 저희는 샐러드를 단품으로 주문해서 수프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종류를 주문하면 고를 수 있는 머쉬룸&메시드 포테이토를 사이드로 주문했구요!
파스타는 당연히 투움바 파스타로 주문했어요! 아웃백에 오면 자동으로 주문하게 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매운맛도 있지만 전 맵찔이라 그냥 기본으로 주문했고 스파게티 면으로 변경 가능하지만 오랫만에 두툼한 면이 그리워 그냥 기본 면으로 선택했어요!
마지막으로 음료는 과일에이드 가운데 오렌지로 픽!
런치세트메뉴 그리고 스테이크세트메뉴도 주문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음식을 주문하기도 전에 나온 부시맨브레드!!
대학생때는 아웃백에 오면 요 부시맨브레드 포장해 달라고 했을 정도로 요 빵 좋아했는데 나이가 들어서 입맛이 변했나 옛날처럼 맛있다란 느낌은 잘 들지 않아서 하나도 매장에서 다 안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예전에 버터, 초코시럽과 함께 1인1빵 할정도였는데~~ 그래도 추억의 맛이라 아웃백에서 요 부시맨브레드 보면 반가워요!^^
아웃백 음식들은 헤비한 편이라 에이드를 주문하게 되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저는 오렌지에이드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아웃백의 가장 기본 샐러드인 치킨텐더샐러드!
아웃백 허니머스타드드레싱은 무거운 편이에요! 당도도 높고 점도도 높아서 샐러드이긴 하지만 드레싱을 뿌리면 다이어트 음식이 아니랍니다! 치킨텐더 역시 튀겨서 나오는 거라 맛은 있지만 고칼로리일 것 같은 느낌이랄까~ㅋㅋ 그래도 맛나요!^^
건대 아웃백에서 스테이크 주문시 나온 수프는 양송이 수프였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수프라 좋았어요!
크림이 진하면서 양송이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양송이 향도 잘 느껴지는 수프!! 순삭했어요!^^
오늘의 메인인 퀸즈랜드 립아이! 요 메뉴는 아웃백에서 처음 주문해서 먹었는데 고기가 두툼한데도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고기에 이미 시즈닝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짭조름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발사믹소스가 뿌려진 샐러드도 약간 사이드로 나오고 스테이크를 찍어먹을 수 있는 홀그레인머스타드 소스도 곁들여 나온답니다!
그리고 접시에 발사믹 소스로 스마일이 그려져 나오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저희는 미디엄웰던으로 구워달라고 했는데 굽기도 너무 잘 구워진데다가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머쉬룸&매시드포테이토에 나온 매시드포테이토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홀그렌인머스타드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나더라구요!
728x90저는 양송이도 좋아하고 매시드포테이토도 좋아하는데 요 두가지가 함께 나오는 사이드메뉴가 있기래 망설임없이 주문했어요!
통으로 구워져 나오는 양송이가 제 입맛에는 딱이었는데 매시드 포테이토는 부드러움은 좋았는데 맛을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도 양송이가 사이드 치고는 꽤 많이 나왔고 맛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아웃백의 스테티셀러메뉴라고 할 수 있는 투움바파스타! 주문할 때 소스 가득이요 라고 했더니 풍성하게 소스를 담아주셨더라구요!
탱글한 새우, 제가 좋아하는 양송이, 그리고 치즈와 꾸덕한 크림소스가 잘 어우러지는 파스타에요! 진한 크림소스와 치즈때문에 엄청 헤비하게 느껴지지만 투움바 파스타만의 매력에 한번 빠짐 못 헤어나오는 것 같아요~ 먹다가 약간 느끼함이 찾아올 땐 피클과 할라피뇨로 살짝 느끼함을 눌러주고 또 먹게 되는 파스타에요!
마지막으로 아웃백의 기브미파이브!
아웃백의 5가지 인기 에피타이저를 모아 만든 플래터인데 누가 만든 아이디어인지 모르지만 요 메뉴 생각해 낸 사람 칭찬해~~~~
오지치즈프라이드, 골드코스트 코코넛슈림프, 크리스피 쿠카부라윙, 레인지랜드 립레츠, 치킨핑거 하나도 빼기 아쉬운 맛있는 5가지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메뉴라 아웃백가서 뭐 먹을 지 고민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메뉴에요!^^
특히 골드코스트 코코넛 슈림프는 꼭 소스에 찍어드시길!
오랫만에 건대 아웃백가서 정말 배터지게 먹고 즐거운 수다를 떨었네요! 건대에서 스테이크나 파스타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추천해드려요!
제비는 사람이 뽑으나 모든 일을 작정하기는 여호와께 있느니라(잠언 16장 33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