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봉평메밀가 묵동점; 묵동맛집, 먹골역 맛집 추천(내돈내산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10. 7. 15:11
    728x90
    반응형

    올해 알게된 묵동맛집, 먹골역맛집은 봉평메밀가 묵동점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협찬 NO! 내돈내산후기)
    집에서 직접 만든것 같이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점인데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음식의 맛을 내는 것 같아서 한번 가면 단골이 되는 음식점인 것 같아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먹을 때 엄~~~청 맛있다라고 느껴지진 않을 수 있지만 음식에 정성이 정말 많이 들어간 것 같다는 느낌이 확!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저는 간을 세게 하지 않는 편이라 봉평메밀가 묵동점 음식이 제 입에는 너무 잘 맞더라구요!

    묵동맛집, 먹골역맛집, 봉평메밀가 묵동점에서 음식을 드신다면 포장보다는 음식점에서 직접 드시고 오시는 걸 더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포장을 해 와서 먹었는데 포장을 하면 보리비빔밥과 김치를 따로 포장해 주지 않더라구요!
    열무김치도 따로 포장을 해 달라고 해서 넣어주셨어요!

    묵동맛집, 봉평메밀가 묵동점은 지하철 7호선 먹골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2~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쉽지 않아요
    오픈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오후 9시(라스트오더: 오후 8시 반)
    둘째, 넷째 토요일 휴무

    묵동맛집, 봉평메밀가 팥죽(새알+쌀)
    참고로 팥죽은 3가지 중 선택이 가능해요! 새알만 들어간 팥죽, 쌀만 들어간 팥죽, 그리고 새알과 쌀이 모두 들어간 팥죽! 아! 그리고 팥칼국수도 팔아요!

    저는 새알과 팥이 모두 들어간 팥죽을 포장해 왔는데 은근 새알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새알도 봉평메밀가 묵동점에서 직접 빚는 거 같고 팥죽도 직접 다 쑤는 것 같아요!

    종종 음식점에서 팥죽을 먹으면 달기만 하고 팥 양도 적어서 흐멀건한 경우가 종종 있는데 묵동맛집, 봉평메밀가의 팥죽은 팥 본연의 고소함과 약간의 달큰함을 느낄 수 있어서 손이 잘 가더라구요! 달지 않고 팥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팥죽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굉장히 진하고 부드러워요!
    가격은 만원인데 양도 푸짐하고 건강한 팥죽이라 가성비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묵동맛집, 봉평메밀가 묵동점 메밀들깨칼국수 역시 들깨의 고소함을 찐으로 맛볼 수 있답니다!


    들깨가 진짜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진짜 진하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해요! 국물이 걸쭉해서 먹고나면 속이 든든해요!

    메밀면은 봉평메밀가 묵동점에서 직접 반죽해서 뽑는다고 해요! 

    감자 옹심이도 메밀들깨칼국수에 들어가 있는데 옹심이도 직접 빚으신것 같구요!
    가격은 9천원인데 양이 진짜 푸짐해요!

    조미료 대신 음식 재료의 본연의 맛을 잘 살리는 음식점으로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를 할 수 있어서 엄마손맛, 할머니 손맛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열무김치 역시 직접 묵동맛집, 봉평메밀가 묵동점에서 담그시는 것 같아요!
    집에서 담근 김치 맛이에요! 열무가 굉장히 부드럽고 팥죽과 들깨메밀칼국수와 잘 어울려서 자꾸만 손이 가요!
     
    집에서 직접 정성껏 만든 것 같은 음식을 먹고 싶을 때 묵동맛집, 봉평메밀가 묵동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www.shallwelisten.org

    들어볼까 - 당신이 더 행복해지는 이야기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야기, 우리 한번 들어볼까?

    www.shallwelisten.org:80

     하늘에서는 주 외에 누가 내게 있으리요 땅에서는 주 밖에 내가 사모할 이 없나이다(시편 73편 25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