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렌즈보존액 바슈롬 리뉴 후레쉬 내돈내산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23. 14:45
    728x90
    반응형

    대학생때부터 지금 30대 중반까지 렌즈를 착용하다보니 소프트렌즈, 하드렌즈, 컬러렌즈를 종류별로 그래도 꽤 많이 사용했더라구요~

    소프트렌즈의 경우도 원데이, 3days, 2주착용, 3주착용, 한달 착용, 6개월착용 등 기간별로도 다양하게 껴 봤구요~

    렌즈의 종류는 많이 다양하게 사용해 봤는데 렌즈보존액의 경우 한두가지만 쭈욱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 중 제가 자주 사용하는 렌즈보존액인 바슈롬 리뉴 후레쉬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예전에는 렌즈사러갈 때 안경점에서 한 두깨씩 렌즈보존액을 샀었는데요, 귀찮기도 하고 이게 액체라 여러개 사면 무겁기도 해서 인터넷으로 여러개 한꺼번에 주문하니 편하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한꺼번에 사니 가격도 살짝 더 저렴하구요~

    먼저 바슈롬 리뉴 후레쉬의 경우 용량에 따라 종류가 다양한데 저는 매일 렌즈를 착용하다보니 500ml로 구매를 했어요~

    단백질이 많이 끼지 않으면 렌즈통에 넣는 렌즈보존액을 자주 안 바꿔줘도 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저는 매일 매일 렌즈통에 새 렌즈보존액을 채워주는게 좀 더 위생적이라 눈에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매일 렌즈를 착용하고 난 후 렌즈통에 있는 전날 보존액을 비우고 다시 보존액을 새로 채워준답니다!

    리뉴 후레쉬는 세척과 소독이 한번에 되기 때문에 3일 착용 렌즈의 경우 따로 세척하는 과정(렌즈보존액을 렌즈에 따라 손가락으로 문질러 주는 것)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도 하더라구요~ 그냥 렌즈 빼고 리뉴후레쉬로 헹궈준 후 렌즈보관통에 리뉴 후레쉬 따라주고 렌즈 넣어 보관해도 된다고~~

    그런데 저는 주로 3주용이나 한달용 렌즈를 착용하기 때문에 렌즈를 오래 착용한 날은 리뉴 후레쉬로 세척도 해주고 보관하고 있어요!

    그리고 리뉴후레쉬는 하이드라네이트 에티드론산테트라나트룸 30% 용액 성분이 렌즈 착용시 축적되는 단백질을 제거하고 폴록사민 성분이 렌즈를 세척해 준다고 적혀져 있어요~

    그리고 다이메드 염산폴리헥사메칠레비구아니드 20% 용액성분이 유해세균 99.9%를 제거하고 가시아메바를 살균해 준다고 하니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구요~

    그 외에도 폴록사민 성분이 수분쿠션막을 만들여 습윤을 제공해줘요!

    바슈롬 리뉴 후레쉬 포장 상자에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자세히 적혀져 있는데요, 먼저 렌즈를 세척할 때 반드시 깨끗한 손으로 해야 하는 거 아시죠? 먼저 손씻고 리뷰 후레쉬를 렌즈에 떨어뜨리고 약 5초 헹궈줘요! 안경점에서는 필요에 따라서 부드럽게 손가락으로 문질러 주기도 하라고 하긴 했어요!

    그리고 렌즈보관통에 렌즈보존액을 넣고 렌즈를 넣은 후 4시간 이상 보관해야 해요! 

    그리고 부작용과 일반적 주의 사항도 자세히 잘 적혀 있기 때문에 꼭 읽어보시는게 좋아요!

    특히 마개 부분이 오염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는 점!

    리뉴 후레쉬 500ml 4개를 구매했더니 60ml를 덤으로 증정해 줬어요!

    요 미니미니한 사이즈는 여행갈 때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근데 요즘 코로나라 어디 여행을 갈 수가 없어서 요건 나중에 사용하는 걸로!

    상자를 오픈하면 플라스틱 투명 통에 담긴 리뉴 후레쉬 렌즈보존액이 나와요!

    728x90

    입구 부분은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위생적이에요!

    리뉴 후레쉬 통은 투명해서 안에 보존액이 얼마만큼 남아 있는지 눈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편하더라구요~

    유통기한은 2022년으로 넉넉해요! 하지만 개봉을 하고 나서 3개월 이내에 사용하고 90일이 지난 다음에는 폐기하셔야 하니 저처럼 500ml 사시는 경우 아끼지 말고 넉넉하게 사용하세요! 

    혹 매일 렌즈를 착용하지 않는 분들은 500ml경우 양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작은 양을 사시는 걸 권해드려요!

    참고로 렌즈케이스에 렌즈를 넣고 뚜껑을 닫은채로 최대 30일까지만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세요!

    입구 부분에 있는 비닐을 제거하고 뚜껑을 열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혹시 구매하셨을 때 이 비닐이 없거나 파손되어있을 경우 오염이 됐을 수 있으니 사용하시면 안되요!

    비닐을 제거하면 파란색의 원터치 뚜껑이 나오는데요, 손가락 밀림을 방지하는 줄들이 있어서 뚜껑열 때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렌즈 보존액이 나오는 입구가 작아서 양조절 하기도 편하구요!

    바슈롬 리뉴 후레쉬는 무색무취의 용액이에요!

     

    참! 바슈롬 리뉴 후레쉬는 콘택트렌즈(소프트렌즈) 전용이에요 하드렌즈 착용하시는 분들은 이걸로 사용하심 안되요!

     

    바슈롬 리뉴후레쉬 렌즈보존액은 살균, 소독, 단백질제거 및 세척이 다 가능하기 때문에 이 한가지 제품으로 렌즈를 관리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편해요! 따로 세척액을 사거나 식염수로 헹굴 필요가 없죠! 

    그리고 저는 오랫동안 사용했지만 큰 불편함이 없고 아직까지 부작용이 없어서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협찬No!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