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일역맛집; BHC치킨 명일점 뿌링클, 뿌링감자, 포테킹 후라이드, 달콤바삭치즈볼 후기카테고리 없음 2023. 8. 23. 14:05728x90반응형
주말 점심 때 치킨먹으러 BHC치킨 명일점에 갔어요! BHC치킨 명일점은 지하철 5호선 명일역에서 약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공차 뒤편에 위치해 있는데 생각보다 매장이 넓고 깨끗해서 매장에서 먹는것도 괜찮더라구요!
BHC치킨 명일점 오픈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로 꽤 긴편이에요!
BHC치킨 명일점 매장은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테이블수도 꽤 되는데 안쪽에는 사람들이 다 앉아 있어서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한번에 30명정도까지 수용이 가능해 보였어요~
BHC치킨 명일점 매장은 깔끔해요!
BHC치킨 메뉴
치킨 브랜드는 자꾸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서 점점 메뉴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특히나 BHC는 사이드 메뉴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 더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아무래도 BHC하면 뿌링클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같아요! 그래서 BHC치킨가거나 주문을 할 때면 자연스럽게 뿌링클을 주문하게 된답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뿌링클 콤보를 주문했고 좀 담백한 치킨도 먹고 싶어서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도 주문했어요!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달콤바삭치즈볼과 뿌링감자와 콜라도 주무했구요!
어느순간부터 치킨 먹을 때 치즈볼을 안 먹음 섭섭한 것 같아요~^^
BHC 뿌링클
BHC치킨 명일점은 뿌링클 시즈닝을 정말 듬뿍 발라(뿌려)주셨더라구요!
사실 뿌링클은 요 짭조름하고 달달한 치즈, 야채 시즈닝 맛으로 먹는거라 시즈닝 많~~이 뿌려진게 좋은데 정말 넉넉하게 뿌려 주셨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하면서도 자극적인 맛이 함께 느껴지는 치킨인 뿌링클! 하지만 맵지 않아서 넘 좋아요~^^
참고로 전 뿌링클은 콤보로 주문해서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와 날개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BHC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BHC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처음 먹어본 메뉴였는데 일반 후라이드 치킨 튀김옷에 얇게 썰은 감자가 같이 묻혀져서 튀겨진 치킨이라고 생각하심 되요!
매장에서 바로 튀겨서 먹으니 진짜 엄~~청 바삭하더라구요! 너무 뜨거워 입 천장 데일뻔 하긴 했지만!! 배달시키거나 포장했을 때 보다 식감이 훨씬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감자가 튀김옷에 있어서 그런지 훨씬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감자 맛이 많이 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고소함이 더 많이 느껴지는 치킨이라 맛있었답니다!!
스윗 하바네로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소스에 찍어 먹지 않는게 감자의 고소함을 더 잘 느낄 수 있어서 다음에 주문할 땐 그냥 포테킹 후라이드로 주문할 예정이에요^^
BHC 뿌링감자, 달콤바삭치즈볼
그냥 감자튀김도 맛있지만 뿌링클 시즈닝이 뿌려진 뿌링감자도 너무 맛있어요!
BHC 감자튀김은 프렌치프라이 스타일이라 얇고 긴편인데 시즈닝이 아주 빈틈없이 묻혀져 있어서 하나씩만 집어 먹어도 그 맛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BHC 치킨 명일점은 뿌링클 시즈닝을 정말 아낌없이 뿌려주고 발라줘서 참 좋았어요!
달콤바삭치즈볼도 뭐 말 다했죠!
살짝쿵 달달한 맛이 나면서 짭조름한 모짜렐라 맛도 느껴지면서 바삭하고 쫀쫀한 치즈볼은 사랑입니다!!^^
튀겨서 바로 먹으니 집에서 먹을 때 보다 치즈가 두세배로 더 잘 늘어지더라구요!
728x90뿌링뿌링소스에도 찍어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전 소스에 찍어 먹는 것보단 그냥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BHC 포테킹 후라이드를, 짭조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뿌링클을 드시길 추천해드려요!
나를 수렁에서 건지사 빠지지 말게 하시고 나를 미워하는 자에게서와 깊은 물에서 건지소서(시편 69편 14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