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굽은다리역/ 명일역 동네카페 추천; 봉트랩(Bon.Trap)
    카테고리 없음 2023. 4. 25. 13:42
    728x90
    반응형

    굽은다리역과 명일역에서 도보로 약 5~10분 정도 위치한 봉트랩 카페가 있는데요, 동네카페라 그렇게 크진 않지만 음료와 디저트가 다양하고 맛도 괜찮아서 후기를 남깁니다(협찬 아니에요! 직접 돈내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카페 봉트랩은 명성교회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야외와 실내 테이블을 다 합침 한번에 수용가능한 인원이 약 30명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굽은다리역/ 명일역 동네카페 봉트랩 메뉴는 커피 뿐만 아니라 음료 메뉴도 다양하고 빙수메뉴도 꽤 되서 여름철이면 빙수 먹으러 가기도 해요! 

    디저트도 종류가 꽤 있는데요, 케이크, 브라우니, 쿠키, 스콘, 파이 외에 샌드위치도 있답니다!

    봉트랩 디저트는 거의 다 직접 만드시는데 맛있어요!

    이번에 굽은다리역/ 명일역 동네카페 봉트랩 갔을 땐 검은콩라떼와 수제애플파이, 그리고 계란듬뿍 샌드위치를 주문해서 먹었고 같이 간 친구는 음료로 오레오쉐이크와 딸기쉐이크를 주문했답니다!

    굽은다리역/ 명일역 동네카페 봉트랩 검은콩 라떼

    저는 이날 점심을 못 먹어서 배가 좀 고파서 검은콩라떼와 샌드위치를 주문한 건데요, 검은콩라떼는 비리지 않고 고소하고 적당히 달달했어요!

    마시고 나니 속도 좀 든든하더라구요!

    계란듬뿍 샌드위치

    굽은다리역/ 명일역 동네카페 봉트랩 계란듬뿍 샌드위치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부드러운 식빵 안에 계란과 마요네즈 소스 버무린 것을 잔뜩 넣어 만든 샌드위치에요!

    부드럽고 촉촉하고 먹고 나면 든든하고 계란이 많이 들어가 있지만 비리거나 느끼하지 않아요!

    가격도 4천원으로 착하답니다!

    계란듬뿍 샌드위치와 검은콩 라떼 함께 먹으니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했어요

    오레오 쉐이크

    함께 간 친한동생은 굽은다리역/ 명일역 동네카페 봉트랩에 올때면 꼭 요 오레오쉐이크를 주문하는데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얼음, 오레오를 같이 간 메뉴인데 달달하고 시원해서 맛있어요!

    그리고 진짜 부드럽게 갈려서 마실 때 거끌거리지 않더라구요! 당도도 보기엔 엄~~청 달것 같은데 마셔보니 그렇게 많이 달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딸기 쉐이크

    딸기쉐이크 역시 시원하고 달달한, 그리고 딸기의 상큼함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에요!

    참고로 굽은다리역/ 명일역 동네카페 봉트랩에는 딸기 쉐이크도 있고 딸기라떼도 있고 딸기 요거트 스무디 메뉴도 있어요! 다른 메뉴이니 딸기 음료 주문할 때 참고하시길 바래요!

    수제 애플파이

    굽은다리역/ 명일역 동네카페 봉트랩 수제 애플파이는 겹겹히 쌓인 바삭한 페스츄리 안에 설탕과 시나몬으로 절인 사과조각들이 듬뿍 들어가 있는 디저트 메뉴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애플파이 역시 달달하긴 하지만 엄청 단편은 아니고 시나몬이 들어가 있어서 적당히 단맛이 중화되서 먹기 부담스럽지 않아요!

    사과도 절여져 있어서 부드러우면서 너무 물컹하지 않아 씹는 식감도 나쁘지 않구요!

    728x90

    사과도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맛있어요! 게다가 겉 페스츄리도 정말 담백하면서 바삭바삭 해서 맛있구요!

    굽은다리역, 명일역 근처 괜찮은 동네 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 봉트랩 추천해 드려요~

    굽은다리역/ 명일역 동네카페 봉트랩 오픈시간

    월~토 : 오전 11시~ 오후 9시

    주일: 오전 9시~오후 7시

    화요일 휴무

    미련한 아들은 그 아비의 근심이 되고 그 어미의 고통이 되느니라(잠언 17장 25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