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스가 맛있는 파스타 밀키트 추천; 레오파스타 토마토 베이컨 파스타카테고리 없음 2023. 3. 18. 12:33728x90반응형
어제 일이 늦게 끝나 배가 고픈데다가 음식을 배달하려니 너무 오래 걸리고, 집에 반찬이 똑 떨어져서 고민하던 찰나, 마침 집에 파스타 밀키트가 있어서 후다닥 저녁을 만들어 먹었어요! 근데 소스가 진짜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제가 만들어 먹은 밀키트파스타는 레오파스타 토마토 베이컨 파스타에요!
레오파스타는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한 밀키트파스타인데 1인분씩 판매를 하기 때문에 1인가정이 이용하기도 좋고, 3~4인용 구매시 좀 더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먼저 밀키트 특성상 신선제품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택배상자 안에 아이스팩이 들어가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상자를 아예 보냉팩으로 감싸서 배송이 오기때문에 재료가 신선하게 도착해요!
밀키트 포장 상자 역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테이프로 칭칭 감겨진게 아니라 요즘 대세인 테이프 없이 포장 가능한 상자에 담겨져 오더라구요!
포장상자에 레오파스타밀키트에 들어간 모든 재료의 원재료명과 함량이 잘 적혀져 있고 유통기한 및 보관방법도 자세히 적혀져 있는데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7일, 보관은 냉장보관을 해야해요!
그리고 포장상자 안에 레오파스타 밀키트 조리방법이 적힌 종이도 들어가 있기 때문에 요알못들도 진짜 손쉽고 맛있게 그리고 빠르게 파스타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레오파스타 밀키트는 1인분씩 모든 재료가 소분되어 밀봉 포장되어 있어서 양조절하기도 편하고 1인분만 요리하고 싶을 때 요긴하더라구요!
토마토 베이컨 레오파스타 밀키트의 구성은 토마토소스, 베이컨, 브로콜리, 파스타면이에요!
1인분씩 같은 색상의 스티커까지 붙여놓으셨더라구요! 이렇게 섬세할수가!!^^
택배상자안에 들어가 있는 아이스팩은 너무 앙증맞아서 나중에 캠핑가거나 소풍갈 때 바구니 안에 쏘옥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레오파스타 밀키트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토마토소스에요!
사실 파스타를 집에서 만들어 먹을 때 맛을 좌지우지하는 건 바로 소스잖아요! 소스 맛있음 그냥 끝!
근데 레오 토마토 베이컨 파스타 밀키트에 들어가 있는 요 토마토 소스! 제가 지금껏 시중에서 사먹은 토마토 소스 가운데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양도 푸짐하구요!
그다음 파스타면! 굵은 면이 아닌 소면 정도 굵기의 얇은 면이에요! 한번 삶아져 오기 때문에 조리시간이 진짜 확 줄어요!
베이컨과 브로콜리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와요!
728x90레오파스타 밀키트 조리방법은 진짜 간단해요!
1. 소스와 부재료를 팬에 넣고 끓인다.
2. 파스타 면을 넣고 5분정도 센불에 끓이면 완성!
근데 저는 조금 다르게 집에 있는 재료를 좀 더 활용해서 조리를 했어요!
소스 자체에 마늘과 양파가 들어가 있었지만 저는 파스타 먹을 때 마늘과 양파 듬뿍 들어간 걸 좋아해서 집에 있는 양파와 마늘을 먼저 올리브유에 볶아줬어요!
그런다음 베이컨을 넣고 볶아줬답니다!
어느정도 베이컨이 익은 후 토마토 소스를 부어주고 브로콜리를 넣고 끓여줬어요!
아까도 말했듯 레오파스타 밀키트에 들어가 있는 요 토마토 소스! 진짜 대박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 토마토 소스만 따로 팔면 집에 쟁여놓고 싶더라구요!
토마토 소스이지만 약간 로제파스타 느낌이 살짝 나요! 토마토의 새콤한 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로제파스타처럼 부드럽지만 느끼하지 않고 기분좋은 단맛도 있어서 팬에 있는 남은 소스에 밥까지 비벼 리조또처럼해서 싹싹 긁어 먹었답니다!^^
참! 집에 파스타에 더 넣을 재료가 있다면 더 추가해주면 훨씬 더 풍성해져요!
마침 집 냉동실에 칵테일 새우 사다놓은게 있어서 전 새우도 듬뿍 넣어줬답니다~! 양송이 버섯이 있다면 버섯을 넣어줘도 좋아요!
그런다음 파스타면 투하!
한번 삶은 면이라 금방 풀어지지만 먹을 때 식감이 좋았어요! 너무 풀어지지도 않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으니 좋더라구요!
단,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파스타 면 양이 좀 적었어요!
면이 얇아서 그런지 양념은 속속 잘 베이는데 먹고 난 후 포만감이 확 차 오르진 않더라구요! 그렇다고 적은 편은 아닌데 배가 엄청 고프거나 평소에 양이 좀 있으신 분들은 레오파스타 밀키트 1인분만 해서 드시면 살짝 부족하다고 느낄 수는 있을 것 같아요!
요즘엔 진짜 밀키트가 잘나와서 집에서 뚝딱 맛있는 요리도 할 수 있고 무엇보다 음식쓰레기가 많이 나오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캠핑 또는 여행 갈 때도 요 밀키트 몇개만 챙겨가면 음식걱정 안해도 되고 음식재료 손질하느라 고생하지 않아도 되서 진짜 편한 것 같아요!
사실 파스타는 집에서 해먹기 편한 음식 중 하나긴 하지만 그것 조차도 하기 귀찮을 때 또 시중에서 파는 소스가 별로일 때 레오파스타 밀키트 한번 해서 드려보시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특히 토마토 베이컨 파스타 맛있어요!^^
주께서는 경외 받을 이시니 주께서 한 번 노하실 때에 누가 주의 목전에 서리이까(시편 76편 7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