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먹기좋은 도라지절편; 초록마을 우리땅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절편진
    카테고리 없음 2023. 2. 15. 13:59
    728x90
    반응형

    요새 코로나 재감염도 많고 독감과 감기 유행에 미세먼지까지~~

    기관지가 불편한 날들이 더 잦아지는 것 같아요! 

    저도 요 며칠 목부음과 가래로 불편감이 있어서 약을 먹는데도 깔끔하게 낫지 않아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를 좀 먹어봐야겠다 싶어 초록마을 우리땅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절편진을 먹고 있는데 기분탓인지 아님 나을 때가 되서인지 정확하게는 몰라도 먹으면서 확실히 기침도 줄고 가래끼임도 적어지고 목부음도 많이 가라앉아 후기를 남겨봅니다(협찬 아니에요!)

    저는 초록마을 제품들을 좀 신뢰하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국내산 재료 또는 무농약 재료 등을 이용해서 만드는 건강식품들이 많은지라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 중 하나에요!

    제가 요새 가족들과 함께 먹고 있는 도라지절편 역시 초록마을에서 나온 우리땅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절편진인데요, 한 상자 당 양은 200g이에요~

    3년근 무농약 국내산 도라지 50%, 국내산 사양벌꿀 25%, 유기농설탕25%로 만들어진 초록마을 우리땅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절편진! 이 3가지 재료 외에 다른건 들어가 있지 않아요! 

    유통기한은 올해 말로 넉넉한 편이구요!

    초록마을 우리땅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절편진 200g에는 20g씩 낱개 포장된 10개의 상자가 들어가 있어요!

    하루에 먹기 좋은 양으로 소분되어 밀봉포장되어 있어서 보관시 위생적이고 하나씩 가지고 다니거나 차안이나 사무실 서랍안에 넣어두기도 좋아요!

    단, 그만큼 종이를 많이 써서 환경에는 살짝 아쉬운 점이 있긴해요!

    초록마을 우리땅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절편진 작은 한 상자 당 양은 아까도 말했듯이 20g이고 칼로리는 75kcal에요!

    당류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로 살펴봤을 때 12%, 탄수화물은 5%이구요!

    절취라인이 있어서 손으로도 쉽게 개봉이 가능해요!

    아래 사진은 초록마을 우리땅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절편진 한 상자를 개봉해 그릇에 도라지절편을 담은 거에요!

    728x90

    색이 짙은 고동색이고 모양이 좀 그래서 비쥬얼적으로는 맛이 없어 보이긴 하나 꿀과 설탕의 달달함과 건조시키면서 쫀득해진 식감이 자꾸만 손이 가게 만들더라구요~

    도라지 향이 나긴 하지만 강하지 않아 먹기 부담스럽진 않아요!

    달달함과 약간의 쌉사름한 맛이 나서 수시로 1~2 편씩 씹어 먹기 좋아요!

    초록마을 우리땅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절편진 섭취방법 중 또 다른 방법은 따뜻한 물에 타서 먹는건데 기침이 많이 나는 분들은 따뜻한 물에 넣어 도라지차처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어서 그냥 씹어 먹는게 편하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도라지는 기관지 내부 점막을 건강하게 도와주어 가래, 기침, 천식 등의 폐질환과 인후염, 편도선염에도 뛰어날 뿐만 아니라 주성분인 사포닌이 면연력을 강화시켜 여러 질병을 예방해 준다고 해요! 그리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어 고혈압에도 좋고 당뇨병, 골다공증, 빈혈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건강식품 선물로 초록마을 우리땅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절편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단, 도라지의 경우 소화능력감소와 용혈작용을 하는 부작용이 있어서 너무 많이 섭취하는 건 좋지 않다고하네요!

    초록마을 우리땅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절편진 역시 체질에 따라 간혹 머리가 아플 수 있으니 이런 경우 섭취량을 줄여서 먹으라고 되어 있어요! 

    감기, 독감, 코로나,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기관지가 약해지신 분들, 명절선물, 건강선물로 무얼하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초록마을 우리땅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절편진 추천해드려요!

     

    이웃을 업신여기는 자는 죄를 범하는 자요 빈곤한 자를 불쌍히 여기는 자는 복이 있는 자니라(잠언 14장 21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