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쌀국수 맛집; 먹골역 쌀국수 포88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2. 12. 17:27
    728x90
    반응형

    금요일 점심 때 쌀국수가 땡겨서 먹골역 근처에 위치한 포88에서 쌀국수를 포장해왔어요~(협찬 아니에요! 직접 돈내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쌀국수 포88은 지하철 7호선 먹골역 7번출구에서 도보로 3~4분 정도에 위치해 있어요!

    오픈은 오전 11시에 해서 마감은 오후 8시인데 중간에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더라구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가게를 여신지 4개월 정도 됐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쌀국수 집 안이 아담하지만 깨끗했어요!

    주방도 훤히 보이는데 깨끗하더라구요!

    먹골역 쌀국수 포88은 메뉴가 단순했어요!

    쌀국수도 기본 3가지였고, 그 외에 분짜, 반미, 껌승, 짜조 이렇게만 팔고 있더라구요~

    메뉴가 복잡하지 않을 수록 맛집인 경우가 있는데 집에와서 포88 쌀국수를 먹어보니 쌀국수 맛집 맞더라구요~

    가격도 착한편이에요~ 쌀국수는 종류와 상관없이 기본이 8천원, 라지가 만원이에요!

    원산지를 살펴보니 소고기는 미국산, 돼지고기는 미국산과 국내산, 야채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쌀국수 라지를 하나 포장했는데 포장할 때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더라구요~

    제가 짐이 많으니 쌀국수 포장까지 여러개 들고 가기 힘들까봐 큰 봉투에 제짐까지 넣어 흘리지 않게 들고 가기 쉽게 포장해주시고 국물 설명도 해주시고 제 취향도 물어봐주시더라구요~

    쌀국수 먹을 때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양파, 단무지 그리고 소스 2가지 외에 청양고추와 고수에 대한 취향을 일일히 물어봐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전 양파, 단무지, 매운소스 넣어달라고 말씀드리고 고수는 아주 조금만 그리고 청양고추는 달라고 말씀 드렸어요! 그리고 수저는 패스~

    쌀국수 라지의 경우 쌀국수 면 양은 많다고 느껴지진 않았는데 숙주는 진짜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숙주는 한번에 그릇에 다 담긴 너무 양이 많아서 조금씩 그릇에 추가해 넣어가면서 먹었어요~ 

    먹골역 쌀국수맛집 포88의 육수가 진짜 대박이에요~

    전 쌀국수 국물이 이렇게 진한 갈색을 띄는 건 처음봤어요!

    포88 사장님께서 고기와 양파를 넣고 푹~~ 고아낸 국물이라고 많이 넣어줄테니 한그릇 정도 남겨두고 나중에 뎁혀서 그냥 쭈욱 마셔도 된다고 하셨는데 집에와서 보니 그 말이 뭔지 알겠더라구요!

    728x90

    먹골역 쌀국수 맛집 포88의 쌀국수 육수를 한입 먹는데 색깔만큼이나 진한 맛과 향이 쑤욱 올라오더라구요!

    이런 국물에는 소스를 넣어 먹음 안돼겠단 생각에 매운 소스는 아예 넣지 않고 그냥 고수 아주 조금과 청양고추만 넣었어요!

    개인적으로 청양고추를 넣으니 전 훨씬 더 개운하니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푹 삶았는지 정말 야들야들했고 고기 양도 푸짐하게 넣어주셨더라구요!

    먹골역 쌀국수 맛집 포88의 쌀국수는 일반 프랜차이즈 쌀국수의 대중적인 맛과는 달라요!

    약간 짜장맛이라고 해야 하나 살짝 그 맛도 나고 너무 짜지도 않고 구수하면서 뭔가 건강한 국물을 먹는 느낌이랄까~

    육수에 기름기가 있긴하지만 느끼하거나 헤비하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라이트하지도 않은! 암튼 건강해지는 느낌인데 자꾸만 손이가는 맛이에요!

    전 조만간 먹골역 쌀국수맛집 포88 쌀국수 먹으러 또 갈 것 같아요!

    포88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았는데 집에와서 먹어보니 쌀국수도 정말 진하고 양도 푸짐해서 든든한 한끼를 했네요!

     포88 쌀국수

    주소: 서울 중랑구 중랑역로 209 1층

    전화번호: 02- 3296-1888

     

    어리석은 자는 어리석음으로 기업을 삼아도 슬기로운 자는 지식으로 면류관을 삼느니라(잠언 14장 18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