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슈슈버거세트 후기; 맥도날드 중랑점카테고리 없음 2023. 2. 2. 20:09728x90반응형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햄버거와 감자튀김이 엄청 땡길때가 있어요~
어제 저녁도 갑자기 햄버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일 끝나는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에 들어가서 슈슈버거세트를 포장해왔어요(협찬아니에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가 간 맥도날드 매장은 중랑점으로 지하철 중랑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2~3분정도 밖에 안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큰 대로변 1층에 위치해 있어서 눈에 잘 띄더라구요~
매장은 깔끔하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했어요!
맥도날드에 맛있는 버거가 많지만 저는 이날 슈슈버거가 땡겨서 슈슈버거세트를 주문했어요!
맥도날드 슈슈버거세트 가격은 6천원이에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 식사비도 많이 올랐는데 한끼 식사로 6천원이면 이제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맥도날드 슈슈버거세트를 포장하면 슈슈버거와 감자튀김은 종이봉투에 담아주고 음료는 비닐봉지에 따로 담아줘요!
728x90가격을 추가하면 탄산음료 외 다른 음료로 변경이 가능하지만 전 햄버거와 감자튀김 먹을 땐 탄산음료만한 게 없어서 사이다로 주문했답니다!
맥도날드 슈슈버거는 슈프림 쉬림프 버거의 줄임말로 새우버거에요!
새우살이 들어가 있는 튀긴 패티가 들어가 있고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약간 매콤한 소스가 기본 햄버거 번안에 들어가 있어요!
맥도날드 슈슈버거 새우패티에 들어가 있는 새우는 태국산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약간 탱글하면서 부드러운 패티에요!
맥도날드 슈슈버거의 경우, 패티를 튀겨서 약간 느끼할 수 있는 걸 살짝 매콤한 소스로 잘 잡아줘서 느끼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소스가 엄청 매운건 아니에요! 맵찔이인 저도 잘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맵기랍니다
맥도날드 슈슈버거에 들어가 있는 양상추는 작은 사이즈로 잘라져 있어서 먹을 때 양상추가 후두득 떨어질 수 있다는 점! 염두하세요!
맥도날드 감자튀김은 프렌치프라이 스타일이에요! 얇고 길쭉한 모양을 하고 있는 감자튀김!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두께가 너무 얇다는 점! 조금만 더 두꺼우면 좋을텐데~ 그래도 맛있어요!^^
감자튀김은 언제 먹어도 참 맛나요!^^
맥도날드에서 슈슈버거세트를 포장하면 토마토소스는 기본적으로 하나만 넣어줘요! 근데 사실 하나로는 케첩이 좀 부족하긴 해서 집에 있는 케첩을 더 뿌려줘서 먹었답니다
맥도날드 슈슈버거세트에 있는 슈슈버거와 감자튀김, 탄산음료를 다 먹으니 배가 쑤욱~~ 올라와요!
개인적으로 고기패티가 들어가 있는 햄버거를 더 선호하지만 가끔 새우패티가 생각날 때가 있는데 맥도날드 슈슈버거는 매콤한 맛이 살짝 느껴져서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다 먹을 수 있는 새우버거랍니다
프랜차이즈 햄버거를 자주 많이 먹음 건강에 좋지 않겠지만 가끔씩 햄버거가 땡길 때 먹음 맛있는 건 어쩔 수가 없네요~^^
무릇 슬기로운 자는 지식으로 행하거니와 미련한 자는 자기의 미련한 것을 나타내느니라(잠언 13장 16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