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샐러드 & 멕시칸음식점 ; 샐러드로우앤트라타 (굽은다리역점)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1. 9. 13:38
    728x90
    반응형

    어제 저녁 멕시칸 음식과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굽은다리역 근처에 위치한 샐러드로우앤트라타에 갔어요!(협찬 아니에요! 직접 돈내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샐러드로우앤트라타 굽은다리역점은 5호선 지하철 굽은다리역에서 도보로 2~3분 정도에 위치해 있어요!

    샐러드로우앤트라타 굽은다리역점 오프시간은 오전 10시~오후10시(라스트오더 9시반)에요! 

    요즘에 멕시칸음식점과 샐러드 파는 곳이 점점 늘어나고 있고 샐러드로우앤트라타도 체인이라 여기저기서 볼 수 있는데 굽은다리역 근처에도 생겼더라구요!

    샐러드로우앤트라타 굽은다리역점은 오픈한지 오래 되진 않은 것 같아요! 매장이 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 그리고 유리가 있긴 하지만 주방이 보이는 투명요리라 약간 오픈키친 느낌이 살짝 나요! 그래서 음식을 만드시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테이블이 많아서 한번에 수용가능한 인원이 많은데 주로 포장과 배달이 많은 것 같아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2팀정도 있었는데 다 포장을 해 가시고 저희가 타코와 샐러드 등을 주문해서 먹고 있을 때도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보다 배달 주문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샐러드로우앤트라타 이름을 봤을 때 트라타가 무슨뜻인지 궁금했었는데 메뉴판 앞장에 적혀져 있더라구요

    Treat의 스페인어 표현이라고 해요! 항상 고객을 대접하고자 하는 마음가짐을 담은 뜻이더라구요!

    샐러드로우앤트라타 메뉴는 굉장히 다양해요! 멕시칸 음식과 샐러드 외에도 핫도그, 샌드위치, 스프, 프라이메뉴 등 정말 메뉴가 많아서 메뉴판 보는대도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멕시칸 음식 좋아해서 모든 메뉴를 다 주문해서 먹고 싶었지만 다 먹을 수 없다는게 넘 아쉬웠어요! 다음에 또 샐러드로우앤트라타 와야겠어요!^^

    화이타, 타코, 부리또, 부리또 볼, 퀘사디아, 칠리핫도그의 경우 음료와 나초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가 있어요! 

    728x90

    음료의 경우 탄산음료, 에이드, 커피, 맥주 등이 있구요~

    샐러드의 경우도 메뉴가 다양하고 드레싱의 경우 5가지 중 선택이 가능해요! 당연히 메인토핑 추가도 가능하구요!

    포케도 있고 비건을 위한 비건메뉴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 샐러드로우앤트라타 2인세트A를 주문했어요! 

    샐러드로우앤트라타 2인세트A를 주문하면 타코 2개, 비프칠리파스타샐러드, 어니언링(감자튀김으로 변경 가능), 탄산음료 2잔이 나와요!

    나초는 세트메뉴에 없었는데 사장님께서 방금 막 튀겨서 맛있을 거라며 서비스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금방 튀겨내서 그런지 정말 바삭하더라구요!

    탄산음료는 사이다, 콜라, 환타, 탄산수 중 선택이 가능하고 주문 시 얼음이 담긴 컵도 함께 갖다주세요!

    하나씩 메뉴가 나오는데 정말 양도 푸짐하고 다 맛있어 보여서 너무 행복했어요!!

    먼저 샐러드로우앤트라타의 비프칠리파스타샐러드!

    샐러드로우앤트라타의 비프칠리파스타샐러드에는  매콤, 새콤, 달콤한 칠리 파스타와 작게 잘려진 쇠고기 및 양파, 적양배추, 양상추, 올리브, 방울토마토, 계란 등이 들어간 샐러드에요!

    드레싱으로 저희는 오리엔탈을 주문했는데 칠리 파스타와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야채들도 신선하고 칠리파스타 소스도 맛있고 양도 푸짐해서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샐러드로우앤트라타의 쉬림프타코!

    타코의 경우 소프트쉘과 하드쉘 중 선택이 가능하고 종류도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새우, 야채 중 선택이 가능해요!

    전 오리지널(부드러운 소프트쉘) 쉬림프 타코를 선택했는데 새우의 탱글함과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이 잘 살아 있더라구요! 고수가 들어가 있긴 한데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니었고 대신 핫소스는 저같은 맵찔이가 먹음 매운편이라 조금 핫소스 양을 줄여달라고 말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같이 먹은 친구는 그정도로 맵지 않다며 잘 먹었는데 전 너무 맵더라구요!)

    원래 샐러드로우앤트라타의 2인세트A 기본으로는 어니언링이 들어가 있었는데 재료소진으로 감자튀김으로 변경됐어요! 오히려 전 더 좋았답니다!!^^

    샐러드로우앤트라타의 감자튀김은 웨지감자가 아닌 프렌치프라이 스타일의 감자튀김이에요! 

    샐러드로우앤트라타의 2인세트 A의 경우 메뉴도 제가 넘 좋아하는 걸로 구성되어 있고 양도 정말 푸짐하고 음식도 다 맛있어서 거의 하나도 안남기도 다 먹었어요!

    샐러드로운앤트라타는 체인이라 이곳 저곳에서 요즘 보이던데 앞으로 종종 갈 것 같아요!

    특히 굽은다리역점 사장님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저녁식사하고 나왔네요! 번창하시길~~~(협찬 아니에요!!)

     

    악인은 쫓아오는 자가 없어도 도망하나 의인은 사자같이 담대하니라(잠언 28장 1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