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수족발 후기; 먹골역 근처 맛있는 족발집 추천(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2022. 12. 17. 18:57
    728x90
    반응형

    오늘 먹골역 7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정도에 위치한 장수족발에서 족발과 쟁반국수를 포장해 와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협찬 아니에요! 직접 돈내고 사먹은 후기에요!)

    족발이 먹고 싶어서 검색해 보니 리뷰도 좋고 마침 오후 1시반부터 오픈을 한다길래 전화로 주문한 후 픽업을 해 왔죠!

    저는 장수족발에서 족발 소자와 쟁반국수 소자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족발은 29000원, 쟁반국수는 8천원이었어요!

    먹골역 근처 장수족발 족발소자는 1~2인용이라고 적혀져 있었는데 2명이서도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일단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촉촉하고 껍데기 부분이 쫄깃한게 아주 잘 삶아졌더라구요!

    그리고 고기 잡내도 나지 않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쟁반국수는 면과 야채, 소스가 비닐봉지 안에 함께 들어가 있어서 봉지채로 흔들어 주었더니 양념이 잘 버무러지더라구요!

    따로 위생장갑을 사용하지 않아도 잘 비벼져서 편했어요! 

    약간 매콤하면서도 달콤, 새콤한데 엄청 자극적이진 않아요!

    먹골역 장수족발을 주문하면 콩나물 국도 같이 나오는데 약간 칼칼하고 요건 간이 좀 세더라구요! 많이 짜긴 했어요!

    하지만 콩나물을 듬뿍 넣어주셨어요!

    먹골역 장수족발은 다른 족발집과 마찬가지로 새우젓, 쌈장이 나와요! 그리고 일반 배추김치가 아닌 무김치가 나오는데 약간 무말랭이 만들 때 양념으로 담갔다고 해야하나~ 달큰하면서도 매콤한게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하지만 무말랭이처럼 완전 마른 무 같진 않아요! 암튼 요고 제 입맛에는 맛있어서 매장에서 직접 먹었다면 더 달라고 했을 것 같네요!!^^

    쌈야채도 다양하게 주셨는데 상추, 깻잎, 마늘, 쪽파가 나왔어요!

    야채도 풍성하게 담아주셔서 모자람 없이 먹었어요!

    먹골역 장수족발 족발은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새우젓에 살짝 찍어먹거나 쌈야채에 싸먹거나 쟁반국수와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728x90

    전화를 걸어서 주문할 때도 그렇고 음식 포장 픽업하러 갔을 때도 그렇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참 좋았어요!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괜찮고 사장님도 친절하니 장수족발 먹골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앞으로 족발 먹고 싶을 땐 먹골역 장수족발을 이용할 것 같네요!^^

    그의 능하신 행동을 찬양하며 그의 지극히 위대하심을 따라 찬양할지어다(시편 150편 2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