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망우식당 내돈내산 후기; 망우맛집, 분위기 굿, 음식도 굿!
    카테고리 없음 2022. 12. 13. 12:12
    728x90
    반응형

    며칠 전 망우역 근처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망우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어요!(협찬 아니에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망우식당은 망우역에서 약 5분정도 걸어서 살짝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따로 주차장이 없고 식당 앞에 한~두대 정도 차를 댈 수 있어서 자차 이용하게 되면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수도 있어요!

    망우식당 오픈시간

    오전 11시30분~오후 11시

    Break time: 오후 3시~5시

    망우식당 내부와 외부 모두 인테리어가 예쁘고 따뜻했어요!

    연말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들도 눈에 보이고 여러 화초들과 조화, 그리고 정보라 작가님의 기억의 형태들 전시 그림들이 벽면에 설치되어 있고, 조명들과 눈에 띄는 인테리어 등이 잘 어우러졌더라구요~

    앉을 수 있는 공간이 크게 3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크게 번잡한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망우식당은 한번에 수용가능한 인원이 약 30명 정도 되는 것 같은데 망우맛집이라 그런지 주말 저녁에 갔더니 자리가 거의 다 찼더라구요!

    728x90

    그래도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 한두테이블은 비어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주문을 하려고 벨을 찾았는데 영어책 같은 인테리어 소품에 벨이 달려 있더라구요!

    그리고 그 인테리어 책을 여니 냅킨과 물티슈가 들어가 있었어요!

    망우식당 메뉴

    망우맛집, 망우식당 메뉴는 크게 에피타이저, 파스타, 라이스, 스테이크, 안주, 디저트, 음료 등으로 구분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뚝배기파스타, 트러플크림리조또, 부채살 스테이크, 청포도에이드, 콜라를 주문했어요!

    먼저 망우식당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뚝배기 파스타에요! 

    메뉴판에 신선한 해산물과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시원칼칼한 해장파스타라고 적혀져 있었는데 매콤한 맛을 내는 국물 파스타 더라구요!

    짬뽕과 파스타의 중간 같다고 해야하나~ 생각보다 맛있어서 한그릇 뚝딱했어요!

    다음에 망우식당 가면 뚝배기 파스타는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그다음 트러플 크림 리조또! 

    베이컨, 버섯, 크림소스와 트러플오일로 맛을 낸 리조또로 입에 넣었을 때 트러플 향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그리고 부채살 스테이크!

    따로 스테이크의 굽기정도를 말하지 않았더니 미디엄레어로 구워져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져 나왔어요!

    스테이크와 함께 샐러드 약간, 소금, 겨자, 홀머스타드, 소스등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고기는 질기지 않았고 가격대비 양도 많았어요!

    함께 곁들여 먹을 피클도 나왔구요!

    저는 음료로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상큼하고 달달하니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계산을 하고 나니 초콜렛도 주시더라구요!

    망우맛집, 망우식당은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레몬향 록시땅 핸드워시와 크림도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망우식당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맛있고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다음에 망우역 근처에서 약속잡으면 요기 또 갈 것 같아요!

    네가 스스로 지혜롭게 여기는 자를 보느냐 그보다 미련한 자에게 오히려 희망이 있느니라(잠언 26장 12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