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내동 베이커리 카페 롤링핀 신내점 후기카테고리 없음 2022. 12. 5. 14:40728x90반응형
지난 금요일 저녁 지인이랑 상봉역 근처에서 저녁을 먹은 후 티타임을 하려고 검색해 보니 롤링핀 신내점이 있길래 가봤어요~(협찬 아니에요! 직접 돈내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예전부터 롤링핀은 빵이 맛있는 곳이라 알고 있었는데 신내동에도 롤링핀이 있길래 반가운 마음에 찾아갔죠!
롤링핀 신내점은 베이커리 카페로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에서 음료를 마시거나 빵을 먹을 수 있어요!
홀케이크의 경우 예약주문을 받더라구요!
롤링핀은 아침마다 빵을 직접 굽기 때문에 아침에 가면 맛있는 빵을 더 많이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저녁에 갔더니 빵이 많이 빠졌더라구요~
일단 음료를 주문하고 빵 포장을 기다린 후 2층 홀로 올라갔어요!
728x902층을 올라가려고 보니 아침 8시30분~오전 11시 사이에 아래 사진에 있는 빵 4가지 구매시 아메리카노 3천원에 준다는 모닝세트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쇼콜라라떼와 생강차를 주문했고, 빵 3가지를 포장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생각보다 2층은 훨씬 더 넓더라구요!
테이블도 많고, 감각있는 조명과 인테리어 소품들로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나도록 꾸며져 있었어요!
공간이 넓어서인지 테이블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복잡한 느낌이 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나고 무엇보다 홀이 넓은데도 따뜻해서 좋았어요! 저녁 먹었던 곳은 좀 추웠었는데 롤링핀 신내점 2층에 오니 추위가 싹 녹더라구요~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긴 했는데 날이 따뜻해지면 밖에서 티타임을 해도 좋을 것 같긴 하더라구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엔 못 나갈 것 같아요~^^::
2층에 음료를 반납하는 공간은 아기자기하면서도 개성있는 색상과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테이블마다 QR코드 찍는 것도 비치해 놓았더라구요!
롤링핀 신내점 베이커리 카페는 일단 홀이 넓고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고 음료와 빵도 참 맛있는 곳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롤링핀 신내점 쇼콜라라떼, 생강차
먼저 저는 롤링핀 신내점 베이커리 카페에서 쇼콜라라떼를 주문했어요!
직접 초콜렛을 녹여서 만든 듯한 핫초코였는데 달기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초코의 진한맛이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커피 말고 다른 음료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롤링핀 신내점 쇼콜라라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같이 간 언니가 주문한 생강차도 엄청 진해보이더라구요!
한잔 마시면 감기가 뚝! 떨어질 것 같아 보였어요!^^
저녁을 먹고 롤링핀 신내점에 간거라 빵은 포장을 해와서 그 다음날 집에서 먹었는데 하루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갈릭바게트볼, 골든스퀘어, 버터크루와상을 골랐는데 3가지 다 맛있어요!
갈릭바게트볼은 마늘바게트에 크림치즈가 듬뿍 올라간 빵이라고 생각하심 되요!
맛있는거 옆에 맛있는게 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빵이에요!
마늘칩도 몇개 올라가 있는데 요것도 은근 맛있었구요!
골든스퀘어는 페스츄리 빵 겉에 달달한 설탕옷을 입히고 고소한 견과류를 올린 빵이에요!
익숙한 맛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빵이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니 호불호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빵이랍니다
마지막으로 롤링핀 버터크루와상!
겉은 바삭! 속은 야들!
아침에 우유랑 같이 먹으니 담백하면서도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롤링핀 신내점! 맛있는 빵과 음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신내동 베이커리 카페 롤링핀 주차는 건물 옆에 4~6대 가능해요!
장인이 온갖 것을 만들지라도 미련한 자를 고용하는 것은 지나가는 행인을 고용함과 같으니라(잠언 26장 10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