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브랜드버거 감자튀김, 샐러드, 버거 후기; 가성비 좋은 패스트푸드카테고리 없음 2022. 11. 4. 20:12728x90반응형
몇일 전 노브랜드 중랑역점에서 감자튀김, 샐러드, 버거를 주문해서 왔어요(협찬 아니에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노브랜드 중랑역점은 지하철 중랑역 4번출구로 나옴 도보로 1분정도만 걸음 바로 보이고,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버스정류장에서 내려도 1분컷이에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기도 편하지만 노브랜드 중랑역점 건물 지하1층에 주차장이 있고 주차시간도 2시간 정도 넣어주기 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해서 오기도 편하더라구요!
노브랜드 중랑역점은 1층에서 기계로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면 번호표를 보여주고 픽업을 하면되요!
매장에서 직접 먹을 경우엔 2층에 올라가서 먹으면 되요!
노브랜드버거 처음 가봤는데 버거와 사이드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기간이라 그런지 노브랜드버거에서도 베이스볼 버거팩이라는 이름의 세트 메뉴가 있더라구요!
베이스볼 버거팩을 NBB 앱에서 주문하며 100명에게 꽤 고가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저는 포장을 해서 왔는데 종이봉지에 담아줘서 편하고 깔끔하게 집에 잘 가져올 수 있었어요!
노브랜드버거 그린샐러드!
샐러드 종류는 3가지가 있는데 저는 가장 기본샐러드를 선택했어요!
노브랜드 그린샐러드 안에는 적양상추, 치커리, 방울토마토가 들어가 있어요!
샐러드 드레싱은 상콤한 맛이 나요!
드레싱의 종류는 1가지 인것 같더라구요!
새콤달콤해서 입맛이 확 돋구아 지는 맛이에요!
노브랜드 그린샐러드 양은 아주 많지도 적지도 않았는데 딱 가격만큼 인것 같아요~ 단, 방울토마토가 너무 작은게 살짝 아쉽더라구요~
노브랜드버거 감자튀김 라지
전 이날 감자튀김이 젤 먹고 싶어서 간거라 감자튀김 라지를 주문했어요!
저는 웨지감자보다는 길쭉하게 자른 프렌치프라이 형태의 감자튀김을 더 선호하는데 노브랜드버거의 감자튀김이 딱! 제가 원하는 거였어요!
두께감도 너무 얇지 않고 맛도 너무 짜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길이는 가지각색이라 긴건 엄청 길고 짧은 건 또 짧고 그렇더라구요!
케첩은 라지주문해서 그런지 2개를 넣어줬어요!
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버거 오리지널 버거
노브랜드버거 오리지널버거에는 번, 패티, 양상추, 토마토,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슬라이스 치즈는 들어가 있지 않아서 다음에 주문한다면 치즈를 추가해서 주문을 할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버거 내용물이 푸짐하진 않지만 비쥬얼만 봤을 때 보단 먹었을 때 맛이 더 좋더라구요!
노브랜드버거 그릴드 불고기버거
노브랜드버거 그릴드 불고기 버거 역시 가격이 착해요!
하지만 착한가격이라 그런지 그릴드불고기 버거 역시 내용물은 많이 들어가 있진 않아요!
번, 양상추, 양파, 패티,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여기에도 슬라이스 치즈는 들어가 있지 않았고 토마토도 들어가 있지 않았어요!
그런데 불고기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가 들어간 재료에 비해 맛이 좋더라구요~ㅎㅎ 가성비 굿!
버거의 양은 성인 남자가 하나 먹었을 경우 좀 적은 편이긴 해요! 전 버거와 함께 샐러드, 감자튀김, 집에 있는 콜라까지 다 먹으니 엄청 배가 불렀지만 노브랜드버거에서 버거 한개만 먹는다면 한끼가 되진 않을 것 같고 간식정도로 괜찮을 것 같아요!
노브랜드버거 샐러드, 감자튀김, 버거 모두 가격대비 맛이 괜찮아서 가성비가 좋은 패스트푸드점 인것 같아요! 다음에 가면 또 다른 메뉴들도 주문해보고 싶어요!
의인의 머리에는 복이 임하나 악인의 입은 독을 머금었느니라(잠언 10장 6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