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과자추천; 로이스 포테이토칩초콜릿 과자/ 로이스초코감자칩카테고리 없음 2022. 11. 3. 12:16728x90반응형
얼마전 일본에 여행갔다온 지인이 로이스 포테이토칩초콜릿 오리지널(초코감자칩)을 선물로 사왔어요!
로이스에서 나온 생초콜릿은 익숙하지만 로이스 포테이토칩초콜릿 오리지널(초코감자칩)은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일본은 과자류, 디저트류를 참 맛있게 만드는 걸 인정할 수 밖에 없네요!
로이스 포테이토칩 초콜릿(초코감자칩)은 유통기한이 좀 많이 짧은편이었어요! 하지만 한 상자를 이틀만에 다 먹어버렸기에 짧아도 상관없었답니다!
로이스 과자 포테이토칩초콜릿(초코감자칩) 한 상자당 양은 190g이에요!
무게감이 어느정도 느껴지는 양이라 한 봉지를 저는 이틀에 나누어 먹긴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자제하지 않음 앉아서 그냥 한봉지 다 까먹겠더라구요!ㅎㅎ
로이스 포테이토칩초콜릿(초코감자칩) 상자의 보호 테이프를 제거하고 상자를 열면 봉지가 나오고 봉지를 오픈하면 그 안에 여러 크기의 로이스과자들이 담겨져 있어요!
728x90로이스과자는 물결무늬로 슬라이스된 감자칩에 초콜릿이 발려져 있는 형태에요! 로이스 포테이토칩 초콜릿 이름 그대로에요!
한 조각당 크기는 제 손바닥 만한 길이의 큰 것도 있고 한입에 쏘옥 들어갈 정도의 크기도 있는 등 다양하더라구요!
로이스 감자칩은 적당한 짭조름하고 겉에 발려져 있는 초콜릿은 달달해요! 단짠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일본과자랍니다!
로이스과자 포테이토칩초콜릿(초코감자칩)의 두께는 프링글스보다는 좀 더 두껍게 느껴졌어요! 아무래도 초콜릿이 한쪽면에 발라져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로이스과자에는 초콜릿이 한쪽면에만 발라져 있는게 신의 한 수에요! 양쪽 모두 다 발라져 있었다면 너무 초콜릿 맛만 강했을텐데 반반으로 되어 있어서 감자맛과 짭조름한 맛 그리고 단맛도 다 느낄 수 있답니다!
초콜릿 역시 너~~무 많이 달지 않고 묵직하면서 적당히 달달한게 질리지 않는 단맛이에요!
다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초콜릿맛이랄까~ 암튼 로이스과자 포테이토칩초콜릿(초코감자칩)에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로이스과자 포테이토칩초콜릿(초코감자칩) 식감은 바삭했어요!
초콜릿이 녹을까봐 로이스과자 포테이토칩초콜릿(초코감자칩)을 냉장고에 넣어 놓은 후 꺼내 먹어서 그런지 초콜릿이 녹지 않아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더라구요!
먹으면서 초콜릿이 살짝 녹긴 했지만 전혀 눅눅하지 않아요!
로이스과자 포테이토칩초콜릿(초코감자칩) 처음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일본여행가시는 분들에게 먹어보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국내에서도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하지만 가격이 좀 세더라구요! 암튼 맛있어요!ㅎㅎ(협찬 NO!)
여호와 앞에 잠잠하고 참고 기다리라 자기 길이 형통하며 악한 꾀를 이루는 자 때문에 불평하지 말지어다(시편 37편 7절)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