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호동맛집 이토야; 양도 푸짐하고 음식도 맛있는 일식당카테고리 없음 2022. 10. 15. 14:16728x90반응형
지난 주말 아는 동생이 천호동 맛집이라며 소개해준 이토야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어요!(직접 돈내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이토야는 암사역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에 위치해 있는 일식당이에요!
천호동 맛집 이토야 오픈시간
매일 오전 11시~오후10시
천호동 맛집 이토야는 대한민국 한식대가가 연구해 만든 토종 국산 브랜드라고 적혀져 있었어요!
그리고 안심식당이라는 문구도 적혀져 있더라구요!
천호동맛집 이토야는 한번에 약 30명 정도 수용가능해 보였어요!
저희가 갔을 땐 점심때가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는데 먹다보니 점점 사람들이 많이 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안심식당이라 그런지 수저가 각각 종이 봉투 안에 담겨져 있어서 좀 더 위생적이란 느낌이 들었어요!
천호동맛집 이토야는 함박스테이크, 우나기동, 혼 마구로동, 카레, 로스까츠, 히레까츠, 소바, 우동 외 사이드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요
세트 메뉴도 있구요!
저희는 히레까츠 자루소바 세트와 히레까츠 냉소바 세트를 주문했어요!
아래사진은 천호동맛집 이토야 히레까츠 냉소바 세트로 히레까츠, 양배추샐러드, 생강절임, 냉소바, 유부초밥, 마늘소스, 겨자, 갈은무가 나와요!
히레까츠 자루소바 세트는 히레까츠 냉소바와 거의 동일한데 소바와 육수가 따로 구분되어 나오구요! 그리고 반찬으로 단무지, 김치도 나와요!
저는 이토야 히레까츠 자루소바 세트를 먹었는데 일단 음식들이 다 깔끔하면서 맛있고, 양이 정말 푸짐하다는 거에요!
728x90천호동맛집 이토야는 100% 메밀을 이용하여 만든 수제소바로 속메밀을 사용한 하얀소바, 생 암돼지 1+등급으로 직접 만든일식 돈카츠라는 문구가 한쪽 벽면에 적혀져 있더라구요!
먼저 히레카츠는 생안심부위만을 사용하였고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되어 부드럽다고 적혀져 있었는데 한입 베어무니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고기가 두툼한데 전혀 질기지 않고 뻑뻑하지도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토야 직원분께서 히레카츠 먹을 때 돈까스 소스와 마늘소스를 함께 뿌려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
돈까스 소스만 뿌려 먹어도 맛있었는데 마늘소스를 함께 먹으니 마늘의 알싸한 맛이 약간 느껴져서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마늘소스의 경우 마늘의 매운맛은 많이 빠져있어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올려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일식당에서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얇게 썰은 양배추 식감도 좋고 참깨 드레싱도 고소해서 자꾸만 손이가요!
천호동맛집 이토야 히레까츠 자루소바세트에 나온 유부초밥은 크키가 정말 크더라구요!
크기도 크지만 유부 안에 내용물도 정말 알차게 들어가 있어요! 특히 얇게 썰은 양배추가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에 집에서 유부초밥 만들 때 양배추 얇게 썰어서 넣어 먹어야겠어요!
속매밀만 사용해서 그런지 이토야 자루소바의 메밀면은 색이 연해요~
세트메뉴라 자루소바양이 소자라고 적혀져 있는데 먹어보니 자루소바도 양이 꽤 되더라구요!
육수에 갈은무와 겨자를 풀은 후 간을 봤는데 간이 많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육수에 소바를 담가 적셔 먹으니 입안이 깔끔해지니 맛있더라구요!
저는 이토야 일식당 처음 가봤는데 왜 천호동맛집으로 소문이 났는지 알겠더라구요!
일단 양도 진짜 푸짐하고 히레까츠는 겉은 정말 바삭! 속의 고기는 촉촉하고 부드러운게 정성이 들어간 맛이에요!
소바도 깔끔하구요! 암사역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이토야 추천해드려요!
네가 만일 지혜로우면 그 지혜가 네게 유익할 것이나 네가 만일 거만하면 너 홀로 해를 당하리라(잠언 9장 12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