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지날스 티트리 페이스워시 사용후기; 여드름피부에 좋은 클렌져카테고리 없음 2022. 9. 20. 12:50728x90반응형
몇년 전 호주 브랜드인 오리지날스를 알게 된 후 몇개의 오리지날스 티트리 제품들을 사용해 보고 있는데요 그 중 오늘은 오리지날스 티트리 페이스워시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협찬NO!)
얼마 전 오리지날스 티트리 샤워젤 후기를 남기기도 했었는데요, 지금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오리지날스 티트리 제품을 구매하면 안에는 뽁뽁이로 처리가 된 종이 봉투에 담겨져 와요!
티트리는 향균효과가 있고 특히 티트리 오일은 여드름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여드름피부를 위한 화장품에 많이 들어가는 성분 중 하나로 잘 알고 있을 거에요!
한번 여드름이 나면 자꾸 생기는 것 같아요! 특히 저는 호르몬 주기에 따라 여드름이 났다 안났다 하는데 나이가 들수록 여드름이 한번 나면 착색이 오래 가고 모공이 넓어지는게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티트리 오일을 물에 희석시켜서 클렌징할 때 사용해 보기도 하고 그랬는데 살짝 귀찮아서 그냥 페이스 클렌저에 티트리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오리지날스 티트리 페이스 워시 역시 티트리잎오일이 들어간 클렌저인데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클렌저 중 티트리잎오일 함량이 제일 많이 들어간 제품같이 느껴지더라구요!
오리지날스는 호주에서 자란 유기농 티트리오일을 주 성분으로 만든 자연주의적, 친환경적 스킨케어 브랜드에요!
(참고로 티트리의 원산지가 호주랍니다)
728x90오리지날스 티트리 페이스워시는 한병 당 150ml이고, 어두운 갈색 플라스틱 병에 들어가 있어요!
아무래도 티트리오일 성분이 햇빛에 바로 닿으면 변질된 우려가 있어서 어두운 색 용기에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맨 처음 오리지날스 티트리 페이스 워시를 사용하기 전, 입구에 밀봉씰을 제거해 줘야해요! 요렇게 밀봉씰이 있어서 보관시 좀 더 위생적이에요! 단, 다른 페이셜 클렌저와 달리 유통기한이 아주 긴 편은 아니라 너무 오래 보관하지는 않는게 좋아요!
제형은 흐르는 액체 타입이에요!
색은 약간 미색을 띤다고 해야하나~ 완전 투명하진 않아요!
오리지날스 티트리 페이스 워시를 처음 사용했을 때 살짝 당황한 점은 거품이 거의 나지 않는다는 거에요! 거품은 나지 않지만 피부에 롤링해주면 화~~한 티트리오일 성분이 바로 느껴지면서 개운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어요!
단, 처음에 사용할 땐 좀 자극감이 느껴지더라구요! 티트리 향이 강한편이고, 입술이나 눈, 입가의 얇은 피부에는 화한 느끔이 다소 강하게 느껴졌어요! 피부가 약하신 분들은 사용 전 꼭 테스트를 해 보시길 바래요! 저도 처음엔 자극적이다 싶었는데 몇 일 지나니 이제는 익숙해져서 그런가 오히려 상쾌하단 느낌이 들더라구요! 여드름도 올라왔을 때 많이 커지지 않고 진정이 되구요!
오리지날스 티트리 제품을 구매하면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파우치도 함께 보내줘요!
파우치 크기가 은근 커서 150ml 오리지날스 티트리 페이스 워시와 250ml 오리지날스 티트리 샤워젤이 모두 들어갈 정도에요!
얼굴에 난 여드름 때문에 티트리 함유 제품의 클렌징폼이나 페이스클렌저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오리지날스 티트리 페이스 워시 추천해드려요!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시편 27편 1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