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코호두 호두과자 후기; 가벼운 선물, 간식으로 굿!(협찬NO!)
    카테고리 없음 2022. 9. 8. 14:51
    728x90
    반응형

    어렸을 때 휴게소에 가면 부모님이 꼭 사 주셨던 호두과자! 그래서 지금도 휴게소 하면 호두과자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 간식 중 하나인데요, 10년전부터인가 동네마다 코코호두가 생기면서 이제는 호두과자하면 코코호두가 생각나는 것 같아요!

    처음 코코호두가 생겼을 때 가벼운 선물용으로 코코호두 호두과자 자주 주고 받았었는데 어느 새인가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이 생기면서 호두과자는 잘 안 사먹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가끔 생각이 나곤 하는데 얼마 전 선물로 코코호두 호두과자가 들어와서 후기를 남겨봅니다(협찬 아니에요!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지인이 선물해 준거에요!)

    먼저 선물용이라 그런지 영문으로 코코호두라고 적힌 심플한 포장지로 포장을 해 줬더라구요!

    포장을 제거하니 영문과 한글로 코코호두라고 적힌 종이상자와 호두과자를 보관할 수 있는 지퍼백이 들어가 있었어요!

    저희가 선물받은 코코호두 사이즈는 선물용 소 사이즈로 호두과자가 36개 들어가 있어요!

    위에 18개, 아래에 18개가 들어가 있는 2단 선물상자였는데 코코호두에는 다양한 사이즈(개수)가 있으니 가벼운 선물을 생각하시거나 간식용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각자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심 될거에요!

    728x90

    코코호두 호두과자 낱개마다 포장이 되어 있어서 좀 더 위생적이에요!

    코코호두 답십리역점에서 구매했는지 코코호두 답십리역점 명함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명함 뒷면에는 먹는 팁도 친절히 적혀져 있었구요!

    코코호두 호두과자는 지점마다 맛과 크기, 내용물이 거의 동일한 점이 장점인 것 같아요!

    부드러운 팥 앙금이 가득 들어가 있고 사진엔 잘 보이지 않지만 큼직한 호두도 들어가 있어서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앉은 자리에서 한번에 호두과자 4~5개는 순삭 가능해요!  그래도 먹고 나면 은근 포만감이 들어서 출출할 때 간식용으로 좋아요!

    코코호두 호두과자는 아주 많이 달진 않지만 그래도 달달한 편이라 흰우유랑 같이 먹은 찰떡이라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티타임할 때 디저트용으로 나쁘지 않아요!

    센스있게 먹다 남은 호두과자를 넣어 보관할 수 있는 지퍼백을 함께 동봉해 주는 점! 칭찬합니다!!

    확실히 지퍼백에 호두과자 넣어서 보관하면 수분이 덜 증발되서 하루 이틀 지나고 먹어도 맛있어요!

    호두과자는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아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에게도 익숙한 맛이라 코코호두는 가벼운 선물용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좀더 자자, 좀더 졸자, 손을 모으고 좀더 누워 있자 하면 네 빈궁이 강도 같이 오며 네 곤핍이 군사 같이 이르리라(잠언 6장 10~11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