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랑구 묵동맛집]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 후기카테고리 없음 2022. 8. 30. 17:37728x90반응형
얼마 전 아빠가 종종 가시는 족발집인 묵동감자바우 영양족발에서 족발과 비빔막구수를 배달시켜 먹었어요!(협찬 아니에요! 직접 돈내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저는 족발 특유의 한방향이 너무 강하지 않으면 족발은 왠만하면 가리지 않고 먹는편인데 저희 아빠는 씨간장을 사용하거나 한방향이 강한 족발을 별로 안좋아하세요! 그래서 얼마전 족발 시키려고 하니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에서 주문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족발 대자와 비빔막구수 1인분을 배달주문했는데 배달비는 2천원으로 착하더라구요!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에서 족발과 비빔막국수를 주문하니 족발과 쌈채소, 새우젓, 쌈장 그리고 콩나물국이 같이 왔어요!
족발은 대자라 그런지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성인 4명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고도 남을 양이었어요!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은 쌈채소도 넉넉히 보내줬는데 상추와 깻잎, 고추, 당근, 쪽파, 마늘을 보내줬어요!
족발에 찍어 먹을 소스로는 새우젓과 쌈장을 보내줬는데 새우젓은 양념이 되어 있었어요!
콩나물국도 엄청 넉넉하게 보내줬어요!
비빔막국수는 육수를 함께 보내줬는데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 비빔막국수에는 요 육수를 꼭 넣어 먹는 걸 추천해드려요!
728x90먼저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은 아까도 말씀드렸다싶이 족발 특유의 한방향이 잘 나지 않아요! 아예 안나는 건 아닌데 굉장히 약해서 족발과 보쌈의 중간같다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굉장히 담백한 편이에요!
고기는 큼직하게 썰어주는 편이구요!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은 그냥 먹음 담백하고 쌈채소와 함께 싸먹으면 채소의 향이 잘 느껴져서 더 맛있어요!
그리고 밥대신 요 비빔막국수와 함께 족발을 먹어도 맛있구요!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 비빔막국수는 1인분 양이긴 하지만 족발과 함께 먹으니 양이 적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족발 대자가 아니라 소자를 주문했다면 쟁반막국수를 주문했겠지만 대자를 주문해서 쟁반막국수를 주문하면 너무 양이 많을 것 같아 1인분 비빔막국수를 주문했는데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처음엔 육수양이 많아 보여서 왜이렇게 많이 보내줬지 했는데 비빔막국수를 먹어보니 왜 육수를 보내줬는지 알겠더라구요!
그냥 양념장만 비벼서 먹었을 땐 소스를 적게 보내준 듯한 약간 아쉬운 맛이더라구요!
근데 육수를 넣으니 맛이 확 살아나요!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에서 비빔막국수 주문하면 꼭! 육수 넣어서 드시길 바래요!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은 족발 특유의향이 약해서 담백하고 양이 푸짐해요! (담백하고 향이 약한 족발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참고로 요즘엔 족발집에서 보쌈을 같이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은 보쌈은 판매하지 않고 오직 족발만 판매한답니다!
묵동감자바우영양족발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오후9시 30분으로 좀 이른편이에요!
그래서 점심때도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단, 저녁엔 다른 족발집에 비해 좀 일찍 닫는 편이에요!
여호와여 주의 능력으로 높임을 받으소서 우리가 주의 권능을 노래하고 찬송하게 하소서(시편 21편 13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