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플, 커피 맛집 명일역카페 엔메르 내돈내산 후기; 명일동 카페 추천카테고리 없음 2022. 8. 15. 17:13728x90반응형
한달 반 전쯤 강동구 명일역 근처에서 카페를 찾다 우연히 들어가게 된 엔메르! 그 때 음료가 너무 맛있었던 터라 기억에 남았었는데 크로플도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다시 한번 찾아갔어요!(협찬 아니에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명일역에서 도보로 5분도 걸리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는데 아주아주 살짝 골목 안쪽에 있지만 파란색 문이 눈에 띄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이 날은 크로플을 먹고 싶어서 간거라 크로플과 커피를 주문했어요!
저는 아이스 아인슈페너를 주문했고 친구들은 카페라떼, 오레그랏세,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명일역카페 엔메르는 커피 주문시 디카페인도 가능하고 샷추가도 가능해요!
먼저 오레그랏세는 연유라떼라고 생각하심되요! 친구는 샷 추가한 아이스오레그랏세를 주문했어요!
밀크티는 색이 굉장히 연하더라구요~
위의 건 카페라떼!
제가 주문한 아이스 디카페인 아인슈페너! 진짜 크림이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해요! 기분좋을 정도의 달달한 크림이랑 커피랑 같이 마시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명일역 카페 엔메르에서 주문한 크로플!! 먼저 가장 기본인 플레인 크로플과 브라운치즈 크로플을 주문했답니다!
먼저 플레인 크로플을 먹었는데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바삭함과 쫄깃함이 함께 느껴지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달달한 시럽이 올려져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단맛이 나는게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더 대박은 브라운치즈 크로플인데요! 달달하면서도 짭조름한 치즈 갈은 것을 정말 가득 올려주시더라구요!
게다가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 감사해요~ㅎㅎ
프랑스산 생지로 구운 크로플 위에 달달하고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브라운치즈를 같이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요기 명일역카페 엔메르 크로플 맛집 인정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크로플 2개를 정말 순식간에 다 먹어치워버렸어요! 그래서 크로플 2개를 더 주문했답니다!ㅎㅎ
728x90저희가 다시 주문한 크로플은 플레인과 몽블랑 크로플이었는데요, 사장님께서 만다린 퍼퓸을 서비스로 또 주시더라구요~ 옴마나!! 이렇게 퍼 주셔도 되는 건가요~~ㅎㅎ
먼저 몽블랑 크로플! 얘도 비쥬얼이 장난아니에요!
밤 앙고 갈은 것이 아이스크림과 크로플 위에 잔뜩 올라가져 있는데 정말 밤 맛과 향이 강하게 치고 올라오더라구요!
달달한 밤과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으니 제대로 당충전 하는 느낌이었어요!
플레인도 다시 먹어도 말할 것 없이 맛있었구요~ㅎㅎ
포스팅 하다보니 명일역 카페 엔메르 크로플 또 먹고 싶어지네요!
집 근처라면 진짜 자주 갈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만다린 퍼퓸은 만다린 청을 이용한 에이드인데 탄산이 심하지 않아서 부드러웠어요!
상큼하면서도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명일역 근처 카페 찾으신다면 크로플 맛집 엔메르 추천해드려요!
예전에 카모마일티도 맛있었는데 커피도 맛있고 무엇보다 크로플 정말 맛있어요! 크로플은 꼭! 드셔보시길 그리고 이왕이면 아이스크림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해드려요~~ㅎㅎ
자기 허물을 능히 깨달을 자 누구리요 나를 숨은 허물에서 벗어나게 하소서(시편 19편 12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