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죽 전복죽 후기; 본죽 먹골역점카테고리 없음 2022. 6. 14. 15:49728x90반응형
얼마 전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집에서 격리하고 있는 중 친한언니가 제 소식을 알게 되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본죽 전복죽을 보내줬어요!
평상시에도 본죽에서 죽 가끔 사먹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아프니까 더 생각이 나더라구요~ 근데 마침! 친한언니가 선물로 보내줘서 본죽 먹골역점에서 전복죽을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격리 중이라 직접 본죽 먹골역점에 갈 수 없었지만 지도를 첨부해 봅니다!
본죽 먹골역점은 먹골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도보로 약 3분 정도(가까이) 위치해 있어요!
본죽 전복죽과 기본 반찬인 동치미, 장조림, 배추김치, 오징어초무침으로 2끼를 잘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본죽은 양이 저한테는 많은 편이라 매장에서 먹을 때면 반은 먹고 반은 포장해 오는데요, 이번에도 먹을 때 반은 덜어서 한번은 저녁 때, 나머지 반은 그다음 아침에 먹었어요!
728x90본죽 전복죽에 들어간 전복은 얇고 작게 썰어져 있는데요, 먹다보니 부드러운 전복도 있었는데 약간 질긴 전복도 있더라구요!
위에 뿌려진 김가루과 깨가루, 그리고 전복을 골고루 비벼준 후 야무지게 한입 먹었는데 코로나 걸려서인지 비위가 약해져서 그런가 전복향과 맛이 처음에 약간 비리게 느껴지더라구요!
코로나 확진된 경우 후각상실을 경험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 다행히 저는 후각은 멀쩡한데 비위가 약해져서 평소에 잘 먹던 음식도 비릿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본죽 전복죽도 처음에 먹을 땐 그랬어요!
근데 반찬하고 같이 먹고 몇 숟갈 먹다보니 점점 괜찮아지면서 고소한 맛이 느껴지기 시작하더라구요~ㅎㅎ
저는 본죽의 장조림과 오징어 초무침 반찬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장조림은 간이 좀 세긴 하지만 고기가 부드러워서 좋아하고, 오징어 초무침은 새콤달콤하고 식감도 쫄깃한게 죽이랑 참 잘 맞는 반찬같아요!
예전엔 본죽 동치미도 참 맛있었는데 제 입맛이 변한건지 요즘에는 동치미 맛이 살짝 아쉬워요~ 상큼해고 새콤한 맛 보단 약간 짭조름한 맛이 더 많이 느껴지는 편이에요!
코로나 확진되고 처음엔 너무 아파서 입맛도 잃은데다가 약을 많이 먹다보니 속도 별로 안좋아서 밥을 세끼 다 챙격먹기 힘들었는데 소화 걱정없는 죽을 먹으니 한결 먹는 것도 편하고 먹고 난 후 속도 편해서 좋더라구요!
종종 지인이 아플 때 본죽 기프티콘을 보내줬었는데 이번에 제가 아플 때 본죽 선물을 받아서 먹으니 꽤 괜찮은 선물인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아프지 않는게 제일 최선이지만 혹 주변에 코로나로 힘들어 하거나 독감으로 고생하는 지인이 있다면 본죽을 선물해 보는거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지금까지 본죽 먹골역점 전복죽 후기였어요(내돈내산은 아니지만 협찬도 아닙니다!)
여호와 우리 주여 주의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주의 영광이 하늘을 덮었나이다(시편 8편 1절)
728x90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