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논밭뷰를 볼 수 있는 경기도 이천 카페진리 내돈내산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6. 6. 21:44
    728x90
    반응형

    얼마전 경기도 이천에 갔을 때 논밭뷰를 볼 수 있는 카페인 카페진리에 갔다왔어요!

    하얀색 2층 단독건물이고 카페 건물 옆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생각보다 실내로 들어갔을 때 카페가 엄청 크진 않았는데 오히려 그래서 덜 복잡해서 좋더라구요! 

    카페진리는 커피 종류도 커피가 아닌 음료의 종류도 꽤 다양했어요!

    그리고 디저트 종류도 꽤 다양했구요!

    디저트 중에는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는 것도 있어서 밀가루 잘 안드시는 분들이 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있다는 점이 맘에 들더라구요!

    저도 요즘에 피부때문에 밀가루로 만든 음식들은 좀 자제하고 있어서 밀가루 안들어간 디저트도 하나 골라서 먹었답니다!

    카페진리는 음료와 디저트 외에도 악세서리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카페진리 1층에도 테이블이 3개 정도 있는데 1층에서는 논밭뷰가 보이지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논밭이 있는 쪽이 폴딩도어로 되어 있어서 논밭이 눈앞에 펼쳐져서 훨씬 더 확틔인 느낌이 나더라구요!

    카페진리에 오시면 1층보다는 2층에 자리를 잡는 걸 추천해드려요!

    저희가 갔을 땐 이미 2층에 자리가 다 찬 상태라 먼저 1층 야외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1층 야외도 논밭뷰가 잘 보여서 좋긴 한데 여러명이서 갔을 때 이야기 나누기는 좀 자리가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벌레가 많이 꼬여서 저희는 1층 야외에 있다가 2층 자리가 나서 실내로 들어갔어요!

    카페진리에서 저희는 시그니쳐음료인 크림 아몬드라떼, 진리라떼와 딸기라떼, 인절미갸또, 크럼블 브라우니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협찬아니에요! 직접 돈 내고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일단 비쥬얼이 너무 예뻤어요!

    컵, 컵받침, 접시, 음료와 디저트 디피도 다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친구는 진리라떼를 마셨는데 인절미가루, 콩가루 느낌이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약간 고소하면서도 텁텁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았어요! 딸기라떼는 우리가 아는 그 맛이구요~

    저는 견과류 들어간 커피를 좋아해서 크림 아몬드라떼를 주문했는데 달달하면서도 아몬드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크림도 굉장히 부드럽구요~ 전 개인적으로 카페진리 오심 크림 아몬드라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주문한 크럼블 브라우니 치즈케이크는 바삭한 크럼블과 쫀쫀하고 달달한 브라우니와 짭조름한 치즈케이크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디저트로 생각보다 엄~~청 달지 않아서 오히려 맛있더라구요!

    인절미갸또는 정말 인절미 맛이 확! 나는 고소한 디저트에요!

    인절미 가루와 인절미 크림이 가득하고 갸또 위에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져 있는 디저트인데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디저트에요!

    고소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 인절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카페진리 디저트 메뉴에요!

    1층에서 멍때리면서 논밭뷰 보다 2층에 자리가 나서 휘리릭 올라갔는데 훨씬 시원하고 벌레도 없어서 더 쾌적하니 좋더라구요~

    확트인 느낌이라 테이블이 거의 다 찼음에도 불구하고 답답한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고 천장에도 창문이 있고 폴딩도어가 다 열려 있어서 실내지만 약간 실외에 있는 듯한 느낌도 살짝 들더라구요!

    저희가 간 날 날씨가 너무 화창했고 천장에도 창이 있고 한 쪽 변면이 다 뚫려 있어서  채광도 너무 좋아 굉장히 밝은 느낌이 났어요! 

    곳곳에 꽃들과 화초도 있고 천으로 인테리어를 한데다 우드와 화이트 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깔끔하면서도 따뜻하고 차분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약간의 여성스러움도 가미된 카페에요!

    논밭뷰 보면서 수다 떨고 멍 때리고 하다보니 카페진리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친구들은 커피를 한잔씩 더 주문했어요!

    전 하루에 커피 2잔 마심 잠은 그날 다 잔거라 전 따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게다가 디저트를 2개나 먹었더나 배가 너무 불러서 2잔은 못 마시겠더라구요~ㅎㅎ

    친구들이 새로 주문한 아메리카노(아이스, 핫) 역시 예쁜 컵과 컵받침에 담아져 나와더라구요!

    카페진리는 디테일에도 신경을 쓴게 보였어요~

    경기도 이천에 놀러오심 논밭뷰 볼 수 있는 카페진리에 오셔서 티타임 가져보시는 거 추천해드려요(협찬 아니에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여호와여 나의 원수들로 말미암아 주의 의로 나를 인도하시고 주의 길을 내 목전에 곧게 하소서(시편 5편 8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