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피빈헤이즐넛라떼 파우치 커피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1. 9. 26. 14:46
    728x90
    반응형

    얼마전 커피빈 헤이즐넛라떼 파우치 커피를 마셔봤어요~

    인터넷에서도 주문할 수 있고 커피빈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요~(협찬 아니에요)

    한 파우치당 양은 190ml로 한번에 다 마시기에 양은 딱 좋고, 칼로리는 120kcal에요!

    파우치 형태라 냉장고에 자리차지도 많이 안하고 유통기한도 약 1년 정도 되서 넉넉하게 구매해서 냉장고에 넣고 집에서 커피 마시고 싶을 때마다 꺼내 마시기에 좋아요~

    커피빈헤이즐넛라떼 파우치 1개 당 총 카페인함량은 105mg이에요~

    원유 함양이 40%로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 커피빈 커피추출액역시 24%(고형분 3%이상)으로 꽤 들어가 있어서 우유와 커피추출액 비율은 제가 좋아하는 정도라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그냥 합성향료만 들어간 것이 아니라 헤이즐넛파우더가 1.1%들어가 있구요~

    커피빈헤이즐넛라떼 파우치 상단에 절취선이 있어서 손으로도 쉽게 뜯어져요!

    파우치 마다 빨대가 달려 있지 않아서 환경적으로도 일반 플라스틱 RTD 커피보단 덜 오염을 시킬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728x90

    약간 단편이라(제 입맛에는) 얼음 몇 개 동동 띄어 마시면 좋더라구요~ㅎㅎ

    파우치를 개봉하면 헤이즐넛 향이 싸악 올라오더라구요~ 보통의 RTD커피보다 향이 꽤 강하고 좋아서 맘에 들어요~

    커피빈헤이즐넛라떼 파우치 커피는 커피빈 매장에서 파는 헤이즐넛 라떼하곤 당연히 맛이나 향이 달라요~

    아무래도 매장에서 바로 내린 커피와 비교하면 안되죠~

    맛은 달달하고 진하고, 원유함양이 많아서 부드러워요~

    RTD커피 중 맘에 드는 헤이즐넛 라떼라 저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집에서 마실 땐 컵에 따라 마시고, 밖에 외출할 때는 텀블러에 담아서 운전할 때 마셔도 좋은 것 같아요~

    RTD커피 중에 헤이즐넛 커피는 별로 없는데 커피빈헤이즐넛라떼 파우치는 그래도 RTD 커피 치곤 헤이즐넛 향이 좀 나서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마셨네요~

    참고로 원두는 브라질산 30%, 에티오피아산 20% 외 다른 원두가 들어간 혼합원두에요!

     

    내가 항상 주와 함께 하니 주께서 내 오른손을 붙드셨나이다(시편 73편 23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