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밀핸드크림 클래식 ; 승무원핸드크림으로 유명했던 가성비 좋은 핸드크림
    카테고리 없음 2024. 4. 11. 20:26
    728x90
    반응형

    몇 년 전에 한창 승무원핸드크림으로 유명했던 카밀핸드크림을 요근래 사용해봤어요!

    사실 몇년 전에 구매했던것 같은데 어디에 놔 두었는지 까먹었다가 올해 우연히 발견했어요~ㅎㅎ 다행히 유통기한을 지나지 않아 사용했답니다!

    카밀핸드크림은 용량도 다양하고 향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가 사용한 건 30ml,  클래식으로 국화꽃향(캐모마일향)이 나는 제품이에요!

    제조날짜로 부터 3년까지 사용할 수 있고 개봉한 후에는 1년이내 사용해야하는데 저는 손을 자주 씻는 직업이라 30ml는 한달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라 다행히 유통기한을 가까스로 넘기지 않않어요!ㅎㅎㅎ

    카밀핸드크림 클래식은 흰색의 크림제형이고 향이 굉장히 강해요~

    국화꽃 향이라 약간 중성적인 향이라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사용하기 무난한 향 같아요~

    하지만 처음에 저는 향이 너무 강해서 살짝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처음에 몇 번은 향이 너무 진해서 불편했는데 2~3일 사용하다보니 익숙해지더라구요!

    728x90

    카밀핸드크림은 발림성도 좋고 무엇보다 보습력이 정말 좋아요~ 괜히 승무원핸드크림이 아니더라구요!

    오랫동안 손이 촉촉해요~ 라이트하지 않고 오히려 묵직한데 흡수력도 좋아서 밀리지 않고 끈적이지도 않더라구요!

    여름철  보다는 겨울 또는 건조한 봄,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핸드크림이에요!

    게다가 가격도 착해요! 너무 오래전이라 가격이 기억이 안나서 인터넷에 카밀핸드크림을 검색해보니 가격이 정말 착하더라구요!

    요새 핸드크림 하나에 3~5만원 하는 제품들도 꽤 있는데 카밀핸드크림은 대용량도 5천원도 안되게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핸드크림, 보습력 좋은 핸드크림  찾으시는 분들께 카밀핸드크림 추천해드려요!

    집에 핸드크림이 여러개 있어서 바로 재구매는 안할 것 같은데 집에 있는 핸드크림 다 사용하고 나면 다른 향의 카밀핸드크림도 구매해서 사용해 보고 싶네요!

    www.shallwelisten.org  

     

    들어볼까 - 당신이 더 행복해지는 이야기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야기, 우리 한번 들어볼까?

    www.shallwelisten.org

    내가 알거니와 여호와께서는 위대하시며 우리 주는 모든 신들보다 위대하시도다(시편 135편 5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