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머이쌀국수 먹골역점; 맛도 좋고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한 묵동 쌀국수집
    카테고리 없음 2023. 7. 21. 23:06
    728x90
    반응형

    얼마전 비가올 때 갑자기 쌀국수가 생각나서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신머이쌀국수 먹골역점에 가서 포장을 해 왔어요~

    신머이쌀국수 먹골역점은 키오스크 기계로 주문을 하면되요! 

    여러 종류의 쌀국수와 반미, 분짜와 꿔이를 비롯한 사이드메뉴를 팔고 있어요!

     

    728x90

    신머이쌀국수 먹골역점은 가게가 큰 편은 아닌데 테이블이 꽤 많더라구요!

    신머이쌀국수 먹골역점에는 테이블마다 안내문이 붙어 있었는데 닭반마리 쌀국수의 경우 조리방법과 래시피 발명특허를 받았다고 적혀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얼큰소고기쌀국수에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베트남 북부사파 쌀국수는 신머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라고 적혀져 있었어요!

    신머이쌀국수 먹골역점은 물, 반찬, 소스 등은 셀프로 가져와서 먹어야 하더라구요!

    전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먹었는데 신머이쌀국수 먹골역점은 포장 주문시 포장비가 천원 추가되요!

    닭반마리 쌀국수 ; 신머이쌀국수 먹골역점

    저는 닭반마리 쌀국수 1인분을 포장해 왔는데 육수, 숙주와 쌀국수, 매운소스, 단무지가 들어 있었어요! 젓가락은 넣지 말아달라고 했어요!

    저는 주로 베트남 음식점 가면 소고기 육수의 쌀국수를 주로 시켜 먹었고 이번에 처음으로 닭육수 쌀국수를 먹어봤는데 소고기육수보다 깔끔하고 삼계탕과는 또 다른 맛이 느껴져서 맛있더라구요!

    닭고기는 반마리가 들어가서 양도 푸짐했고 푹~ 고아져서 살도 굉장히 부드럽고 야들야들해요!

    게다가 육수양이 진짜 푸짐하구요!

    육수에 양파, 쌀국수면, 숙주를 담그니 숙주 특유의 맛과 향이 육수에 베이면서 또 살짝 맛이 달라졌는데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이에요! 

    같이 넣어준 소스를 살짝 맛보니 진짜 너무너무 맵더라구요! 맵찔이인 저한테는 너무 맵기도 하고 닭반마리 쌀국수 육수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그냥 아무것도 넣지 않고 먹는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

    예전엔 복날이면 삼계탕이 생각났는데 이젠 신머이 쌀국수 먹골역점의 닭반마리 쌀국수가 생각나서 포스팅하는 오늘 중복이었는데 신머이 쌀국수 먹골역점에서 닭반마리 쌀국수로 점심을 먹었답니다!^^

    신머이쌀국수 먹골역점 닭반마리 쌀국수는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앞으로 자주 사 먹을 것 같아요!

    먹골역 근처에서 쌀국수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가성비 좋은 쌀국수집인 신머이 쌀국수 먹골역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하나님이 우리에게 복을 주시리니 땅의 모든 끝이 하나님을 경외하리로다(시편 67편 7절)

    www.shallwelisten.org  

     

    들어볼까 - 당신이 더 행복해지는 이야기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야기, 우리 한번 들어볼까?

    www.shallwelisten.org:80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