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일동맛집 국수나무 굽은다리역점 내돈내산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8. 16:08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점심을 먹으러 오랫만에 국수나무 굽은다리역점에 갔어요!(협찬아니에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국수나무는 체인이라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는 음식점인데요, 굽은다리역점은 지하철 5호선 굽은다리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2~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국수나무 굽은다리역점은 주문 및 계산, 물, 반찬, 식기류반납 모두 셀프에요!
    주문은 무인기계로 하면되고, 반찬인 단무지와 김치는 먹을만큼 그릇에 담아오면 되구요!

    국수나무는 이름처럼 면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왠만한 면 메뉴는 거의 다 있어요!

    그리고 면 외에도 밥종류, 여러 종류의 돈까스 메뉴 등도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요!

    국수나무 체인점은 맛이 비슷하긴 하지만 매장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긴 하더라구요! 굽은다리역점은 제 입맛에 잘 맞고 맛있어서 국수나무 생각날 땐 굽은다리역점에 가게되요!

    이번에 갔을 땐 소고기덮밥, 베트남쌀국수, 생면국수, 비빔납작만두를 주문했어요!

    728x90
    국수나무 베트남 쌀국수

    국수나무 베트남쌀국수 맛은 한국인의 대중적인 입맛에 맞춘 쌀국수 맛이에요! 고수가 들어가 있지 않고 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 크게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숙주, 절임양파, 레몬이 이미 들어가 있는 채로 나오는데 양이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그리고 얇지만 큼직한 고기도 들어가 있어요!

    소스는 매운 스리라차 소스만 나와요!

    가격대비 양이 정말 푸짐하고, 저는 베트남 쌀국수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국수나무 비빔납작만두

    제가 대학생때 즐겨 먹었던 비빔납작만두!

    한창 어느 분식집에서 비빔납작만두가 유행해서 예전에 한창 먹던 분식 중 하나였는데 그 분식집이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오랫만에 국수나무 갔더니 비빔납작만두 메뉴가 보이길래 반가운 마음에 주문했어요!

    납작한 튀긴 만두피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아삭한 채소들을 넣고 먹는 음식인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입맛이 확 도는 메뉴에요!

    국수나무 비빔납작만두에는 튀긴 납작만두피도 많고 소스도 매콤새콤하니 맛있고 채소 뿐만 아니라 날치알까지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더 좋아요!

    국수나무 소고기덮밥

    국수나무 굽은다리역점은 모든 메뉴가 다 푸짐하고 위에 올라가는 토핑도 아낌없이 올려주는 것 같아요!

    소고기덮밥 역시 밥, 소고기, 양파 등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소스도 짭조름하니 맛있구요!

    국수나무 생면국수

    국수나무의 가장 기본 메뉴인 생면국수는 잔치국수인데 생면이 들어가 있어서 좀 더 깔끔해요!
    김가루, 김치, 숙주, 유부가 함께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도 다양하구요!

    국수나무 굽은다리역점 메뉴들이 다양한데 거의 다 맛있고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착해서 좋아요


    네가 만일 지혜로우면 그 지혜가 네게 유익할것이나 네가 만일 거만하면 너 홀로 해를 당하리라(잠언 9장12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