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동 카페씨모; 명일역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추천(내돈내산)
명일역 1번과 2번 출구 사이 골목길로 올라가다 보면 도보로 2~3분 정도 거리에 명일동 디저트 카페인 카페씨모가 있어요~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를 비롯한 티나 에이드도 맛있고 특히 여름철엔 빙수를 먹으로 올 정도로 빙수 맛집이기도 한 카페씨모는 제가 좋아하는 명일동 디저트카페랍니다(협찬NO! 내돈내산)

명일동 카페씨모 오픈시간
오전 11시~오후 10시

명일동 카페씨모는 분위기도 좋아요!
따뜻한 색감을 지닌 조명들과 샹제리에, 초록초록한 화초들, 앤티크한 느낌이 나는 소품들과 거울, 액자들이 차분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준답니다!

그래서 사진찍으면 참 예쁘게 나오는 사진맛집이기도 해요!

저는 주로 명일동 카페씨모에 주말에 가서 그런가 늘 사람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사진은 사람들 많이 빠져 나갔을 때 찍은 거에요~

카페가 있는 건물 자체는 큰데 카페씨모는 1층만 쓰고 있어서 아주 크진 않지만 그렇다고 동네카페치곤 작은 편도 아닌 중간 정도 사이즈의 카페에요!
주차는 2~3대 정도 될 수 있는데 늘 주차가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자차를 이용해서 오기보단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맘 편하구요!


명일동 카페씨모 메뉴

명일동 카페씨모 메뉴는 다양해요~
커피종류도 많고 커피 외에 다른 음료 종류도 참 많답니다!
그리고 빙수도 있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런치세트도 파는데 스프와 아메리카노가 나오는 메뉴에요!!

그리고 케이크, 쿠피, 파이, 스콘, 브레드 등 여러 종류의 디저트도 함께 파는 디저트 카페에요!

명일동 카페씨모에서 파는 디저트들도 맛있어서 밥을 먹지 않고 카페씨모에 가며 디저트도 함께 주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날은 점심을 먹고 간 뒤라 따로 디저트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달달한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명일동 카페씨모에 가심 디저트들도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명일동 카페씨모 밀크티

이날은 제가 카페씨모에서 한번도 마셔보지 않았던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밀크티도 맛있더라구요~
많이 달지 않고 텁텁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카페씨모 음료와 티 종류는 새로운 거 마실 때마다 거의 실패한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올때마다 새로운 메뉴는 마셔보고 싶어진답니다!

명일역 근처에서 티타임 하실 분, 디저트 카페 찾으시는 분, 분위기 좋고 음료 맛있는 카페 가고 싶으신 분들에게 카페씨모 추천해드려요
존귀와 위엄이 그의 앞에 있으며 능력과 아름다움이 그의 성소에 있도다(시편 96편 6절)
들어볼까 - 당신이 더 행복해지는 이야기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야기, 우리 한번 들어볼까?
www.shallweliste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