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촌치킨 묵동점; 블랙시크릿 + 닭갈비 볶음밥 + 웨지감자 내돈내산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11. 30. 00:19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으로 교촌치킨 묵동점에서 신메뉴인 블랙시크릿 오리지날과 닭갈비 볶음밥, 그리고 웨지감자를 주문해서 먹었어요(협찬 아니에요! 직접 돈내고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교촌치킨 묵동점은 지하철 7호선 먹골역에서 도보로 5분도 되지 않은 큰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워요~

    저는 포장주문을 교촌치킨 앱으로 진행했어요! 교촌치킨 앱에서 신메뉴 블랙시크릿을 주문하고 리뷰을 하면 블랙시크릿 메뉴는 추첨을 통해 주는 이벤트도 12월까지 진행하더라구요~ 

    일단, 평이 좋은 교촌치킨 신메뉴인 블랙시크릿과 교촌치킨 사이드 메뉴 중 최애 하는 웨지감자, 그리고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던 닭갈비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이렇게 3가지를 다 먹으니 정말 배가 터질 것 같더라구요~

    전 교촌치킨 신메뉴인 블랙시크릿 중 오리지날을 주문했어요!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오리지날 가격은 2만원이에요!

    이름처럼 정말 진한 색을 띄더라구요!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은 간장, 흑임자, 청양고추 및 5가지 향을 내는 재료가 들어간 교촌치킨 12년만의 역작이라고 홍보를 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블랙시크릿을 먹었을 때 느낀점은 맛있다! 이번 신메뉴는 괜찮은데~라는 느낌이었어요!

    사실 5가지 향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살짝 주문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생각보다 향이 강하지 않고 치킨의 느끼함, 잡내를 잘 잡아준 정도로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지만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았어요! 맵찔이들 또는 어린이들도 블랙시크릿 함께 먹을 수 있는 정도에요!

    그리고 단짠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어요! 이번에 나온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은 크게 호불호 갈리지 않는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교촌치킨의 특징인 튀김옷과 껍질이 두껍지 않아 블랙시크릿의 양념이 고루 잘 베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양념이 묻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눅눅하지 않고 바삭해요! 당연히 속은 촉촉하구요! 

    블랙시크릿은 양념을 부은 듯한 치킨이 아니라 양념과 치킨을 함께 버무린 후 상자에 담은 것 같아요! 아님 양념과 함께 팬에서 다시 볶았나?! 정확하진 않지만 암튼! 소스를 부은 느낌은 아니라 상자 아래부분에도 블랙시크릿 소스가 많이 남아있지 않아요!

    약간 밥이 당기는 맛이랄까~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은 치밥해도 좋은 메뉴에요!

    처음 맛보는 교촌치킨 사이드메뉴 닭갈비 볶음밥

    종류가 2가지가 있더라구요! 하나는 그냥 교촌 닭갈비 볶음밥, 또 다른 하나는 궁중 닭갈비 볶음밥 

    왠지 궁중 닭갈비 볶음밥은 간장 베이스라 안매울 것 같고 교촌 닭갈비 볶음밥은 약간 매콤할 것 같아 전 교촌 닭갈비로 골랐어요!

    근데 요 교촌 닭갈비 볶음밥! 생각보다 훨씬 맵더라구요!

    한입 먹고 깜짝 놀랐어요! 저같은 맵찔이가 먹기엔 너무너무 매워서 순간 밥을 더 넣어야 겠다란 생각과 계란후라이를  하나 해서 얹어 먹어야겠단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728x90

    밥은 고슬고슬하고 중간중간 닭고기도 들어가 있는데 다른 야채들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요! 맵긴 하지만 맛은 괜찮더라구요!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교촌치킨 닭갈비 볶음밥 가격은 3500원이에요!

    마지막으로 교촌치킨 웨지감자!

    요 웨지감자는 안시키면 섭한 교촌치킨의 사이드메뉴에요!

    프렌치프라이와는 달리 감자의 포슬함과 촉촉함, 부드러움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감자튀김이에요!

    그냥 먹어도 짭조름하니 맛있지만 케첩, 스위트 칠리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나요!!

    전 닭갈비 볶음밥 먹고 매운 맛을 요 웨지감자로 중화시키니 좋더라구요~ㅎㅎ 교촌치킨 웨지감자 가격 역시 3500원이에요!

    교촌치킨의 치킨무는 유난히 새콤한 것 같아요! 신맛이 좀 강하달까~ 

    그리고 교촌치킨 묵동점에서 블랙시크릿 오리지날을 주문하니 펩시콜라 1캔을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처음으로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저는 또 재주문 할 것 같아요!

    산초와 함께 먹어도 맛있다고 하는데 전 개인적으로 산초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따로 주문하진 않았어요! 산초 좋아하시는 분은 추가주문해서 블랙시크릿에 찍어 먹어도 되시고 저처럼 별로 않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블랙시크릿만 먹어도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이는 지혜를 얻는 것이 은을 얻는 것보다 낫고 그 이익이 정금보다 나음이니라(잠언 3장 14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